공유하기

[마케팅상식] 입소문마케팅전략 상위노출의 힘

출처 Marketing World ♥ | Market
원문 http://blog.naver.com/hasbagre/140150073751

입소문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봅시다. 

 

입소문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급증하셨습니다.

너도 나도 다 하는 입소문마케팅 !

이 입소문마케팅전략을 분석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마케팅 해볼까요 ?

 


입소문마케팅전략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상위노출입니다.

상위노출이 잘 이루워지지 않으면 유입률도 낮기 때문에 상위노출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상위노출이란 ?
상위노출은 블로그나 지식인 혹은 카페 탭을 눌렀을 때

1 ~ 5위까지 노출되어 있는 것을 상위노출이라고 합니다.



입소문마케팅전략에서 상위노출이 중요한 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집고 넘어갈 것이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상위노출은 NO !

이 말뜻이 무엇인가 하면, 상위에 노출이 되어 있는 글도

포스팅 된 내용이 부실하다면 100%로 성공했다고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하지

심심해서 검색하진 않기 때문입니다.


입소문마케팅전략 입소문은 말그래도 입에서 입으로 퍼지는 소문입니다.

그 방식은 온라인상으로 그대로 옮겨 놓았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더욱 빠르게 더욱 효과적으로 입소문이 나는 건 온라인만한 곳이 없죠 !


입소문마케팅은 바이럴마케팅이라고 불른답니다.

이 바이럴마케팅을 네가지로 분류하는데

가장대표적인 블로그, 지식인, 카페, 언론마케팅입니다.

 

블로그, 지식인마케팅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이 둘을 가장 많이 선호하시는 건 사실입니다.


 

 

입소문마케팅전략 상위노출 + 정확한 정보 전달

이 두가지만있다면 성공의 지름길로 갈 수 있습니다.

 

 

입소문마케팅(다른말로 바이럴마케팅이라고도 하지요)에 대한 정리가 되어 있는 포스팅이라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스크랩헸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22
조회
1,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