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입니다. 

규모가 크거나 작건 사업을 하는 경영자는 사업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길을 선택하는 것이 전략입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 무언가 열심히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지만, 열심히 무언가를 하기 전에 생각해야 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절치부심하고 계시는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를 설립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방법 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는지 잠시 휴대폰 전원을 꺼 두고 전략적인 생각을 할 여유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휴대폰조차도 계속 쓰면 방전이 되어서 충전을 해야 하는데, 경영을 하는 CEO가 계속 육체적인 일만 해서는 금방 방전이 되고 말 것입니다.
앞만 보고 맹렬하게 달려 가기만 해서는 주위에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도 없고, 좋은 기회가 다가오는 것을 놓치기도합니다. 

아무리 훌륭한 전술이라도 전략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전략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길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최단 시간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최소한의 행동으로 최대한의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경영자라면 누구나 극도로 고독한 순간을 갖게됩니다. 
사업의 생사를 가늠하는 갈림길에서 그 누구에게도 도움을 청할 수 없고, 사장 자신이 판단을 내려야 할 결정적인 선택의 순간이 수시로 찾아옵니다.
이 선택에 방향에 따라 회사의 운명이 바뀌는 일이 생깁니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는 이 순간을 헤쳐 나갈 경영의 "나침반"이 되고자 합니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는 당신이 사업을하는 한, 사업에서 은퇴하는 날까지 최고의 경영 참모가 되어 줄 것입니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핸드폰 충전하듯이 늘 함께 하며 귀사의 경영전략 마인드를 충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마케팅 기법이나 사례가 나오면 이메일을 통해 평생 업그레이드 자료를 보낼내 드릴것을 약속합니다. 

당신의 사업성공과 인생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중앙회
1대 회장 황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