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허성용] [마케팅전략] 고객의 행동을 유발하는 요인은 논리가 아닌 감성이다.

[마케팅전략]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 내는 요인은 논리가 아닌 감성이다.

 

대전에서 마케팅지도사 활동을 하고 있는 이정관 마케팅지도사의 블로그에서

본 만화를 소개할까합니다.

저희도 마케팅전략 칼럼을 올리면서 이론적인 접근이 많았다는 생각이드는군요..

 

이번에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만화로 예를 들어봅니다. 

저희 협회도 마케팅전략 칼럼을 논리가 아닌 감성에로의 접근을 배우게 되는것 같습니다. ^^*

 



 

[마케팅전략] 고객의 행동을 유발하는 요인은 논리가 아닌 감성이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28
조회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