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김기수] [인쇄광고마케팅]대전아동가족클리닉의 차별화된 인쇄광고마케팅사례(명함,전단지,봉투)

인쇄광고마케팅의 좋은 사례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케팅컨설팅 후 인쇄광고마케팅으로 명함, 전단지, 봉투를 제작하여 활용하고 있는 사례입니다. 제가 항상 인쇄광고마케팅 관련 강연이나 세미나를 진행할 때 가장 많이 이야기 하는 것이 타겟팅되고 세분화된 고객이 원하는 인쇄물 제작, 자신의 강점을 잘 살릴 수 있는 차별화된 인쇄물 제작을 하라는 것입니다.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의 명함마케팅사례

4면의 원장님 명함과 2면의 치료사 명함의 사례

 

인쇄광고물, 주변에 흔히 보이는 명함, 전단지, 리플렛, 카다로그, 대봉투, 소봉투 등을 한번 살펴보세요.  거의 동일한 유형과 내용으로 비슷비슷한 인쇄물들이 많들어 배포되고 있습니다. 똑같은 상황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꼴이죠. 그러니 매번 마케팅 경쟁에서 약자인 소기업, 소상공인들은 실패하고 마는 거죠. 마케팅전략에서 말하듯이 인쇄광고물마케팅도 자신이 유리한 경쟁국면을 만들어야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자신만의 차별화요소를 연관되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가야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분화된 고객에게 자신들의 차별점을 잘 알리고 있는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의 전단지 앞,뒷면

 

아래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의 사례를 살펴보죠.

원래 대전아동발달연구소의 명칭이었던 것을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상품을 세분화된 고객에게 좀 더 잘 알리고, 전문가포지셔닝에 도움이 되도록 대전아동가족클리닉으로 개명하였습니다.

이미 한차례의 컨설팅으로 상품과 조직시스템, 후기마케팅, POP마케팅을 잘 적용하고 있는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이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이번에 인쇄광고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명함과 전단지, 대봉투, 소봉투 등을 클리닉이 가지고 있는 신뢰, 안심요소를 정리하여 고객에게 반응을 일으키는 훌륭한 마케팅전술로 바꾸었습니다.

 


대봉투도 마케팅에 활용한 좋은 사례죠. 무척이나 좋아하셨어요.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것은 마케팅전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홈페이지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이번에 새롭게 홈페이지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세분화된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신뢰를 얻을 수있는 정보와 소통이 되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기본적인 목적입니다. 이번 차별화된 인쇄광고마케팅과 홈페이지마케팅을 통해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대전아동가족클
리닉의 소봉투마케팅 사례

이러면 소봉투도 훌륭한 마케팅도구가 됩니다.

 

원장님을 비롯한 치료사들의 의지와 열정 그리고 다른 곳과 비교하여 우월한 전문성, 마지막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은 머지않아 대전아동가족클리닉을 대전 충남지역의 최강자로 만들 것입니다. 대전충남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에서 우뚝서는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대전아동가족클리닉 화이팅!!!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20
조회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