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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황문진] 성공발상365-자료신청자 전화확인법 No.208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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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공발상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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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o.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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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신청자 전화 확인법
 
해설 :자료를 신청한 잠재 고객에게 묻는 말
 
자료를 신청한 고객에게 묻는 말이 무엇이냐에 따라
고객의 반응이 달라진다.
 
 
"보내드린 자료는 잘 읽어 보셨는지요?"
 
라고 물으면 대부분의 고객은 자료 송부 뒤에 판매 화술이
뒤따를 염려를 고려하여 대부분의 고객의 반응이
 
"아니요! 아직 읽지 못했습니다."라고 한다.
 
 
이럴 때 현명한 질문은
 
"아직 자료를 읽어 보지 않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읽으시기 전에 먼저 여쭈어 볼 말씀이 있어서 전화를 드렸습니다."
 
라는 전제를 깔고 질문을 하는 것이 거절을 방지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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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46
조회
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