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황문진] 성공발상365-상품전략 1위상품에 집중하기 No.205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공발상365★                              No.205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상품전략] 1위상품에 집중하기
 
해설 :경쟁이 치열한 업종일수록 경쟁력1위 상품에 집중해야 한다.
 
상품전략의 목적은 경쟁력 1위 상품을 갖는 것이다.
 
중소기업 상품전략은 시장 규모가 크다거나
앞으로 막대하게 커질 상품을 갖는 것이 아니다.
 
시장 규모의 문제가 아니라
경쟁력 1위 상품이냐 아니냐라는 것이다.
 
비즈니스 약자기업이 시장 규모가 막대한 상품에 뛰어 들어
한조각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겠지라는 안이한 생각을 하면 오산이다.
 
스마트폰이 대세라고 해서 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작은 전자회사에서
스마트폰을 만들어 10%만 먹자고 뛰어 들어봤자
1%로 잠식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비즈니스 약자기업은 시장 규모가 아니라
1등할 수 있는 상품에 집중하라!
 
■■■ 고객을 모아주고 불러주는 자동화 프로그램 ■■■  
 
(주)비즈노컨설팅을 마케팅천사 프로그램을 고객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천사 프로그램 보급 사업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식서비스 사업으로 창업 및 부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메일(info@bizknow.co.kr" target="_blank" style="color: rgb(0, 0, 0);">info@bizknow.co.kr)로 문의주세요
 
이메일제목: 마케팅천사 사업자 모집
본문: 문의 사항과 함께 성함과 연락처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문의자가 누군지도 모르게 오는 문의는 회신하지 않습니다.
 

비즈노의 미션

 

  비즈니스 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45
조회
1,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