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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황문진] [비즈노성공발상365] 입소문의 원칙.No.255

[비즈노성공발상365] 입소문의 원칙.No.255

2011.1월 21일 이메일 발송분입니다.

 

비즈노성공발상365- 233번째 이야기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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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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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의 원칙 
 
해설 :입소문은 고객이 당신(귀사)에게 기대하지 않는 분야에서
       기대를 뛰어 넘었을 때 발생한다.
 
즉,고객의 기대가 크지 않는 분야에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으면
고객은 입소문을 내기 시작한다.
 
예를 들면,
 
식탁도 낡고 인테리어도 허름한 식당에서 화장실을 가보았더니
화장실에 대리석이 깔려있고 명화가 걸려 있으며
잔잔한 음악이 흘러 화장실에서 식사를 해도 좋을 정도로
청결할 때, 고객은 예상을 뛰어넘는 청결도에 입소문을 낼 것이다.
 
당신의 회사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어떤 것을 갖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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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04
조회
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