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 법칙

비즈니스에는 흐름이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밍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에는 흐름과 타이밍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홈페이지를 만들때도 그렇습니다. 

비즈니스 전체의 흐름부터 생각해야 합니다.비즈니스의 흐름을 따라 제작된 홈페이지는 주문이 늘어납니다. 
고객문의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가 홈페이지를 만드는 일 자체에만 포커스를 맞춥니다. 세련된 디자인 , 멋진 레이아웃, 복잡한 기능 ,전문가입장에서 보더라도 탄성을 자아낼 만큼 고급스럽고 화려한 홈페이지가 매출을 올려줄 것으로 기대하십니까? 고액의 홈페이지 제작 업체나 전문가가 만들어야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생각하지는 않는지요?



전자상거래 최고경영자 과정을(EC-MBA)공부한 저 자신도 사실 그런 생각을 해왔습니다.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사이트를 만들고 방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면 상당수 회원이 늘어날 것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심리를 알고 ,고객심리를 이용한 리스폰스 마케팅을 알게 되면서 ,그동안 내가 당연하게 여기던 상식이 어디서 어떻게 잘못된 것인지 또 그 잘못을 바로잡을 방법은 무엇인지 확실하게 설명할 수 있는 근거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소개하는 마케팅기법은 국내에서 아직까지 시도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 자신이 기획하고 시도해서 확실하게 반응( 상품구매, 자료청구)을 높인 성공사례를 근거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홈페이지 작성 노하우] 리포트를 만들었습니다. 미국, 일본 등에서는 이미 무수한 성공사례가 발생하였고 국내에서도 조만간 이러한 기법들이 소개 되리라고 봅니다.



만약 당신의 경쟁자들이 먼저 이러한 정보를 알게 된다면, 그들은 압도적으로 승리할 것입니다. 속도의 시대에서 노하우란 진부합니다.
누구든 먼저 실행하는 자가 승리할 것 입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48
조회
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