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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정액제(CPM)광고와 종량제(CPC)광고의 특징

 정액제 광고는 기존의 배너 광고와 방식이 비슷하며 종량제 광고가 등장하면서 광고주들은
배너 광고를 점점 외면하기 시작했는데, 정액제 광고도 마찬가지다.
네이버에서 먼저 두 개를 운영하던 정액제 광고를 하나로 줄인 이후로 다음도
최근에 두 개였던 정액제 광고를 하나로 줄이게 되었다.
이러한 흐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근의 정액제 광고는 종량제 광고가 등장하면서 
종량제 광고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아졌다. 
하지만 키워드광고를 공략하는 전략에 따라서는 정액제 광고를 활용해야 할 필요가
있으므로 두 종류를 잘 비교하여 선택하는 지혜를 기르도록 하자.

정액제 광고(CPM) vs 종량제(CPC)


이렇게 활용하세요!

1. 광고할 키워드를 가지고 정액제 광고의 클릭당 단가를 계산하여 종량제 광고와 비교하여
    저렴한 광고를 선택하는 것이 광고비를 절감하는 것이다.

2. 키워드광고에서 제목과 설명문구는 구체적이고 정확한 단어를 사용하며 타깃 고객이 반응할 문구를 
   사용하도록 한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24
조회
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