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황문진] 성공발상365-명품브랜드의 의미 No.214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
■■■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14                    
━━━━━━━━━━━━━━━━━━━━━━━━━━━━━━━━━━━━

 
명품 브랜드의 의미
 
 
해설 :구찌,프라다,샤넬 등 명품 브랜드는 로고를 뜻하는 것이 아니다.
 
브랜드란 로고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 회사의 열성팬들의 숫자를 의미한다.
 
멋지고 폼나는 로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열광하는 팬들을 모으는 연구를 하다 보면 브랜드가 확립되는 것이다.
 
귀사가 명품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면
 
열광하는 팬을 어찌 모을까 고민하고 실행하는 것이 지름길이다.
 
 
■■■ 국비 무료 교육- 방과후 강사 창업 코스 ■■■ 
 
방과후 강사는 특별한 자본금 없이 제품에 대한 이해와
강의스킬을 습득하는 것으로 바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1인 기업형 창업에 유리하며 아이들을 가르친 경험이 있는 분이나
방과후 교사를 희망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과정입니다.
 
일정은 5월2일~5월16일이며 신청및 커리큘럼은
소상공인진흥원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노의 미션

 

  비즈니스 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

 

■본 메일에 관한 질문은 이곳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www.bizknow.co.kr/?mc=cb_clubhouse&mca=%C1%FA%B9%AE%A3%A6%B9%AE%C0%C7 
 
━━━━━━━━━━━━━━━━━━━━━━━━━━━━━━━━━━━━ 
* 수신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하단의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수신거부>시 동일메일로 재가입불가하므로 신중히 부탁드립니다.
 
전화         : (02) 2263-3018  팩스 : (02) 2263-3019  
━━━━━━━━━━━━━━━━━━━━━━━━━━━━━━━━━━━━

* 본 메일은 비즈노성공실천회 회원,교재구매회원,<물건을 팔지말고 가치를 팔아라>
  커뮤니티회원,마케팅지도사,황문진,조기선의 세미나 참가 회원,명함교류회원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회원에게 발송하고 있습니다.
 

발행자명   : (주)비즈노컨설팅&(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황문진
편집인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사무총장 허성용       
발행자주소:
 (우)100-080 서울 중구 북창동98 풍산빌딩5층
문의         :
 info@sbma.or.kr" target="_blank" style="color: rgb(0, 0, 0);">info@sbma.or.kr 또는 info@bizknow.co.kr" target="_blank" style="color: rgb(0, 0, 0);">info@bizknow.co.kr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49
조회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