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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황문진] 성공발상365-입소문을 늘리는 포인트 No.213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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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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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을 늘리는 포인트
 
 
해설 :잠재고객을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중의 하나가 입소문이다.
 
입소문을 늘리기 위해서는 다음의 요소를 중시하여야 한다.
 
1. 누구를 통하여 입소문을 전파하는 것이 효과적일까?
2. 어떤 상품을 입소문을 내면 효과적일까?
3. 어디에서 입소문을 내면 효과적일까?
4. 무엇을 계기로 입소문을 낼 것인가?
5. 어떤 말을 사용하여 입소문을 낼 것인가?
6. 어떤 매체를 사용하면 입소문내기 쉬울가?
 
위의 입소문 포인트를 잘 활용하면 고객은 입소문 전파자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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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과후 강사는 특별한 자본금 없이 제품에 대한 이해와
강의스킬을 습득하는 것으로 바로 현장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1인 기업형 창업에 유리하며 아이들을 가르친 경험이 있는 분이나
방과후 교사를 희망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과정입니다.
 
일정은 5월2일~5월16일이며 신청및 커리큘럼은
소상공인진흥원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즈노의 미션

 

  비즈니스 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48
조회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