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황문진] 성공발상365-고객은 질문한대로 답한다.No.210

 

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
■■■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10                    
━━━━━━━━━━━━━━━━━━━━━━━━━━━━━━━━━━━━

고객은 질문한대로 답한다.
 
 
해설 :애매한 질문을 하면 애매한 답밖에 얻을 수 없다.
 
막연한 질문을 하므로 고객의 반응도 막연할 수 밖에 없다.
 
적절한 답을 얻고자 한다면 적절한 질문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고객이 우리 회사의 광고 안내문을 받아 보고
 지금 하고 있던 일을 다 때려치고 바로 연락을
 취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
 
고객에게 던지는 메세지가 정확할 수록 고객은
그 메세지에 적합한 답을 한다. 
 
■■■ 4월 16일(토) 오후3시 설명회개최■■■ 
 
 
 
 
 

비즈노의 미션

 

  비즈니스 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47
조회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