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홈페이지노하우] 반응이 없는 실패하는 홈페이지의 특징

1. 내가 홈페이지를 통해 무엇을 할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

2. 홈페이지 제작업체에게 안심하고 모든걸 알아서 해달라고 주문한다.

3.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다. (이미지와 플래시,카피로 메인을 꾸민다.)

4. 홈페이지를 상품을 나열하는 용도로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5. 방문하는 고객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만든다.

6. 홈페이지를 개설하면 당연히 방문하여 구매하리라 착각한다.

7. 수익이 없고 방문자가 줄어도 현실탓을 하며 신경쓰지 않는다.

8. 비싼돈을 들여 사이트를 개설한 후 반응이 없으면 바로 포기해 버리거나 폐쇄해 버린다.

9. 고객 프로세스가 없다.

이상으로 만들어진 홈페이지는 당연히 고객에게 외면을 받게 될 것이다.

IT강국인 우리나라는 우연히 들어왔던, 알고 들어왔던 메인화면을 보고 더 있을 것인지

아니면 다른 곳을 찾을 것인지 3초만에 결정을 하게 된다.

많은 다른 경쟁업체들이 있기 때문에 방문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요소가

메인화면에 배치되어 있어야 한다.

여러분들도 위의 9가지 사항에 포함되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지 않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19 16:19
조회
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