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마케팅지도사란?

 

앞으로의 시대는 마케팅이 점점 더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가령 당신이 감기에 걸려 약국에 감기약을 사러 갔다고 합니다. 감기약은 4종류가 있는데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1. 두통, 발열, 목감기로 고생하시는 분! 비타민제가 들어 있습니다.
2. 기침, 가래를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기침을 빨리 멎게 해 줍니다.
3. 감기 초기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졸리지 않습니다.
4. 아무 설명도 없다.

네 가지 감기 약 중에서 가장 안 팔릴 것으로 생각되는 감기약은 몇 번째 약일까요? 물어볼 필요도 없겠지요.
정답은 아무 설명도 없는 4번 약입니다.


80%의 고객이 매장 입구에서 구매를 결정한다는 사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가치가 전달되지 못 하면 팔리지 않습니다.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합시다. 
알기 쉽게 전달 하도록 합시다. 상품의 가치를 만들고 전달하는 일은 마케팅지도사의 기본업무입니다.
컨설팅을 통해 수익도 올리고 의뢰주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습니다.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에서 인증하는“마케팅지도사야 말로 보람된 직업입니다.







 

마케팅지도사 과정은 3단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3급: 명함, POP, 전단지, 모바일등의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즉시 효과를 낼 수 있는 점포 활성화를 위한 필수 과정
⊙ 2급: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전술 및 차별화. 세분화된 마케팅 노하우를 익혀 실제 유료 컨설팅(상담)을 할 수 있는 전문가 과정
⊙ 1급: 전문가를 양성하는 REAL 전문가 과정. 강사 스킬, 보도자료, 저서 집필 등을 실제 수행을 통해 마케팅 전문강사로    활동하기 위한 실전 강사 과정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56
조회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