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타겟고객 모집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

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오늘은 모객활동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아직 세상에 없던 이 솔루션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큰 도움이 될거라는 예상은 너무나 당연한 사실입니다.

이 솔루션을 이용하는 업체들은 오직 자신만이 쓰고 싶은 강렬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소문내지 마시고 여러분만 조용히 쓰세요.

 

1. 스텝메일

기능정의: 내홈페이지에 특정 방문자가 이메일을 남기면 미리 작성된 컨텐츠를 시간과 날짜를 정한 순서대로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하는 시스템입니다.

 

사용방법: 내 홈페이지에 이렇게 배너를 만듭니다.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앞으로 7일동안 매일 한통씩 개인회생에 관련된 홈페이지에는 보여줄수 없는 기막힌 방법들을 보내드립니다. 이메일만 남겨 주시면 개인회생에 대한 거의 모든 진실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더 수월한 방법으로 더 저렴한 수임료, 더빠른 회생절차, 더 줄어든 변제금액으로 회생을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올려 놓습니다. 그럼 방문자들이 이메일을 남기게 되고 남긴사람은 우리가 이미 만들어 놓은 컨텐츠를 7일동안 매일 같은 시간에 메일을 받음으로써 그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 시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진 컨텐츠를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날짜만큼 자동으로 보내는 방법입니다. 아직 국내에선 이런 메일 시스템을 선보인 곳이 없습니다. 당신이 이 방법을 사용 하시면 지금보다 적어도 매출 2배는 거뜬히 끌어 올리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좋은 업종: 고관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모든 업종.

 

자세한 내용은 저에게 직접 문의 해주세요. 문자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문진 010-4349-8883

 

2. 샾넘버

기능정의: 내홈페이지 내 샾넘버를 올려놓고 방문자가 문자를 보내주면 그 방문자의 휴대폰 번호를 획득할수 있고, 획득한 번호를 이용해 각종 이벤트나 마케팅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사용방법: 내 홈페이지에 샾넘버 #454-389-2698 을 올려놓고 이 번호 문자를 주시면 언제까지 3분을 추첨하여 에쿠스자동차를 한대씩 드립니다. 라고 공지를 합니다. 그러면 방문자들이 문자를 보내 옵니다. 보통 이런 이벤트를 하면 하루에 수천명을 모집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 디비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자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 미리 작성해놓은 문자를 시간이나 날짜를 설정하여 자동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한달에 몇번, 1년에 몇번을 자동으로 보내도록 설정 할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모집하는데 있어서 현존하는 가장 매력적인 솔루션입니다.

 

사용하면 좋은 업종: 고객을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업종, 특히 외식업을 하는 업종은 강력한 툴입니다.

 

3. 고객행동분석 솔루션(icrm)

기능정의: 이 솔루션은 기존의 방문자 분석 프로그램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1. 기본적인 방문자 분석 기능, 로그, 에이스카운터의 기능

2. 블로그의 특정 포스팅에서 몇명이 방문했고 구매를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3. 특정 랜딩 페이지를 타고 들어온 방문자가 몇명이고 구매를 했는지, 구매상담글(디비)을 작성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4. 방문자가 남긴 디비를 이용하여 전화상담한 내용이 녹취가 됨으로써 상담사들이 상담을 제대로 하는지의 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5. 랜딩페이지나, 블로그포스팅, 지식인 등등의 유입경로에 표시된 전화번호로 몇명이 전화를 했는지와 녹취된 내용을 열람할수 있습니다

6. 지하철 광고에 표시된 전화번호 몇명이 전화했는지와 전화상담 내용을 열람할수 있습니다.

7. 세상의 그 어떤 방식의 광고라도 모두 체크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8. 매체분석+유입경로-진행중인 마케팅 문제점 파악-마케팅전략 컨설팅이 가능하고

9. 고객상담-자동녹취시스템-상담내용 모니터링-전문가 컨설팅이 가능하고

10. 업무시스템/프로세스업데이트-주기적 교육프로그램제공-1인당생산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11. 상상관계의 업체끼리 홈페이지상에 배너를 교환하고 배너를 통한 cpa 상황을 투명하게 공유할수 있습니다.

12. cpa를 위한 실적 확인이 단 한건도 빠짐없이 기록 됩니다. 

 

사용방법: 저희가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하시고 몇가지 스크립트 셋팅하고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용하면 좋은 업종: 거의모든 온라인 사업자 특히 cpa를 통한 모객 행위를 하는 모든 업종

 

오늘 3가지 솔루션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저한테 문의해 주시면 여러분이 이 솔루션들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상담해 드리고

매출을 올릴수 있는 기술을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3-18 네모의미학 유문진 올림

 

==============================================

네모의미학 전략영업부 CEO유문진

http://nemotic.kr/

직통전화:02-389-2698

휴대폰:010-4349-8883

팩스:02-385-9364

이메일: olpe@naver.com

주소: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241-17 2층


카카오 옐로우아이디추가: 홈페이지운영전략 노하우를 보내드립니다.

http://goto.kakao.com/_HTTPAT_네모의미학


카카오스토리채널에 친추하시면 온라인마케팅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https://story.kakao.com/ch/nemotic/app


네모의미학 온라인마케팅스터디 밴드: 최신광고기법을 공유합니다.

http://band.naver.com/n/GrEhKBt2

 

==============================================================

 

등록일
2015-03-18 17:21
조회
8,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