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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을 위한 비즈노의 26기 성공실천회 6강 소기업 홈페이지 전략






 

소기업 CEO SCHOOL, 마케팅 부서가 없는 종업원 30인 미만의 소기업에 실전마케팅 

노하우를 전파하는 (주)비즈노 컨설팅의 26기 성공실천회 6강 "소기업 홈페이지 전략"

수업이 5월 12일 소상공인 마케팅협회 강의실에서 18:00~21:00 까지 있었습니다.

강사는 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이너 조기선 이사님 입니다.

오늘은 매출과 직결되는 홈페이지 차별화 전략입니다.





6강 수업에 앞서 5강의 숙제(전단지나 명함시안)를 검토합니다. 




자사의 홈페이지 운영, 성공 척도를 진단하는 15개 문항의 설문지를 작성합니다.

0, X 기준으로 0 이 5개이하 이면 개편, 6개 ~ 10개는 조금 수정, 11개 이상이면 합격

입니다. 




한경 와우 TV에서 조기선 이사님을 취재하는 과정으로 수업 장면을 찍고 있네요...



사람들의 눈길이 홈페이지 어디에 가장 많이 머무는가?

그 부분을 잘 활용하여야 방문객이 내 홈페이지에 머무느냐, 곧 바로 나가 버리느냐가

결정됩니다.




휴식 시간중 와우 TV에서 수강중인 SK텔레콤의 한순자 회원님을 취재 하고 있습니다.




이수일 회원님도 취재를 하는군요...수강하시게 된 동기는? 수강이후 바뀐 점은?

무엇이 비즈노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주 목요일 밤 8:30 와우 TV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분 더... 허브디자인 인테리어 설계의 배재찬 대표님.



홈페이지 메인 부분을 실천회 수업후 상품, 제품위주에서 가치(사람, 문제제기등)로

문구만을 바꿨을 뿐인데 매출이 3배로 급상승한 예 입니다.





요즘은 사 자가 붙은 직업도 예외가 아닙니다. 개업한 의사가 상품전략 마케팅을

접목하여 성공한 홈페이지의 예 입니다.



상품과 병풍은 펼칠수록 망합니다. 자신있는 상품을 한정하여야 합니다.


카피문구로 고객의 문제점을 공감하여 마음을 열게하고, 본인의 이름을 걸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어야 합니다.



지역과 고객층을 한정하여 성공한 일본의 중견 이사업체와 홈페이지에 스토리를 구성하여

상품구매로 유도하는 홈페이지의 예를 배우는 것으로 6강 수업을 마치고,


6강의 숙제는 오퍼 정하기 입니다. 잠재고객을 확보 하기위한 오퍼로,,,

1. 자사의 상품과 연관된 것.

2. 오퍼 신청시 부담이 없을 것.

3. 고객이 원하는 것.

4. 구매 판단 기준이 되는 정보.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수요일에 또 만나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0-05-13 13:27
조회
2,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