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서대문구] [공개세미나]온라인 마케팅의 유형과 흐름

회사나 매장을 운영하고 계시나요?

회사에서 마케팅이나 광고홍보 업무를 맡고 있나요?
소상공인이나 소기업이 회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마케팅은 자금이나 상품, 기술보다 비중이
높아서 전체 회사 운영의 50~70%를 차지해야 고객이 모집이 되고 매출 향상이 됩니다.
현재 당신 회사의 전체 운영에서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은 어떻게 되나요?

마케팅 중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은 대기업을 비롯한 모든 회사에서 그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온라인 시장의 급속한 팽창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소상공인과
소기업들이 저비용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이 가장 많이 포진해 있는 분야가  온라인 마케팅
분야이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실천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비용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온라인 마케팅을 공부하세요!!
여러분들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학습과 실천에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공개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5월 달에는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고객욕구분석을 공부하였으며, 6월 달에는
전략에 이어서 온라인 마케팅의 유형과 흐름을 각각 세분화하여 학습할 계획입니다.

고객을 모집하고 매출향상에 대한 의지가 있는 분들에게 교육과 학습은 미래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세미나 참석 인원은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30명만 선착순으로 받습니다.

단, 재미삼아 신청하고 오지 않으실 분들이나 세미나를 듣고 실천하지 않으실 분들은 자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강사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대문구 지회 회장 신성호


(주)네오누리콤 대표
중소기업청 산하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이사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회장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강사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1급 마케팅지도사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 강사
(주)비즈노컨설팅 강사
'온라인마케팅 실전기법' 소책자 발간

강의 목차

온라인 마케팅의 유형과 흐름

1. 소기업, 소상공인이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해야 하는 이유

2. 키워드 광고
-  키워드 광고를 모르고 온라인 마케팅을 얘기하지 말라
-  정액제 광고의 특징
-  종량제 광고의 특징

3. 블로그 마케팅
- 저비용 마케팅을 고민하면 블로그를 운영하라
- 블로그 마케팅의 특징
- 블로그 체험단 사례

4. 카페 마케팅
- 커뮤니티를 이해하고 카페마케팅을 펼쳐라
- 카페 마케팅의 특징
- 카페 공동구매 사례

5. 지식인 마케팅
- 지식인으로 전문가 포지셔닝을 구축하라
- 지식인 마케팅의 특징
- 지식인의 네임카드와 지식파트너

- 일시 : 2010년 6월 22일 화요일 오후 5시 ~ 8시까지
- 장소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교육장
- 비용 : 20,000원 (현장접수시 25,000)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 941-116130 최영숙
- 주최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 주관 : 소기업소상공인 마케팅 지원센터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교육장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80-9 오빌딩 402호
전화: 02-325-1823

신청하실 분은 ① 6월22일 세미나 신청, ② 이름, ③ 연락처, ④ 이메일, ⑤ 입금자 성명을
댓글 또는 3251823@hanmail.net" target="_blank" style="color: rgb(0, 0, 0);">3251823@hanmail.net 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 집중 세미나 7' (2010년 5월~11월까지 진행)

7-1 5월 25일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고객의 욕구 분석하기 
                  (워크: 분석표 만들기)

7-2 6월 22일 온라인 마케팅의 유형과 흐름 - 키워드광고/블로그/지식인/카페를 중심으로 
                  (워크: 경쟁업체의 베스트 커뮤니티 분석하기)

7-3 7월 22일 고객이 반응하고 노출이 잘 되는 콘텐츠와 블로그/카페 마케팅
                  (워크: 콘텐츠 만들기)

7-4 8월 24일 온라인 실전마케팅을 통하여 방문자 수 늘리기 - 키워드광고/지식인마케팅을 중심으로
                  (워크: 자사의 세부키워드 만들어 보기)

7-5 9월 28일 성공적인 홈페이지의 일반적인 특징과 목적 - 메인 페이지 작성 노하우
                  (워크: 자사 홈페이지 진단하기)

7-6 10월 26일 365 홈페이지 캐치카피 만들기와 서브 페이지 작성 노하우
                    (워크: 메인카피 만들어 보기)

7-7 11월 23일 홈페이지 운영 및 고객관리 노하우
                    (워크: 정기 이메일 작성해 보기)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09:06
조회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