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SBMA)는 5월10일 11일 1박2일 동안 동학사 산야초펜션에서 열린 임원 및 지회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SBMA)는 5월10일 11일 1박2일 동안 동학사 산야초펜션에서 열린 임원 및 지회장 워크숍을 통해 협회의 미래 발전을 위한 비전을 다지고 회원사의 지원 및 협회 활동에 대한 전략적 방향을 탐색했다.

5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협회의 핵심 임원들과 지회장들이 모여 협회의 비전, 사업 계획, 그리고 회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거쳤다.

워크숍은 협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계획 수립이 주된 목적으로 설정되었다. 이를 위해 회원사를 위한 새로운 사업과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 사회에 더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한 전략을 구상하는 등의 활동이 이루어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 간 친목 도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협회 내부의 조직력을 강화하고 멤버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여 협력과 상생을 도모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특별히, 동네마케팅코칭과정 양성 및 기자단 양성과 관련하여 다양한 아이디어와 계획이 제안되었다. 이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유익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협회의 활동을 보도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자단을 육성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워크숍은 협회의 비전을 더욱 명확하게 하고 협회 내부 구성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더불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SBMA는 회원사의 발전과 지역사회에의 기여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예상되며, 워크샵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4-05-18 13:07
조회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