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보로 무장한 차별화된 쇼핑몰 만들기 (경북 봉화군 특산물 전문 쇼핑몰 홈페이지 컨설팅)

며칠전 경북 봉화라고 하시면서 전화를 주신 안상준 대표와 홈페이지 마케팅컨설팅을 진행하였어요.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서둘렀는데도 조금 늦었다고 미안해 하며 들어오시는 안상준 대표님의 첫인상은 딱 뿌러지는 인상이었어요.

물 한잔 드시면서 천천히 진행된 홈페이지 컨설팅은 우선 상품분석부터 들어 갔어요.

 

 

 

안상준대표와 마케팅 컨설팅 중입니다.(안상준 대표님은 승마교관이기도 하시답니다. 체격이 다부지시죠?)

 

 

 

 

안상준 대표의 진지한 모습

 

경북 봉화군의 특산품 송이를 비롯한 머루, 도라지, 더덕 등을 봉화의 영농조합과 연계하여 판매하고자 기획하고 계셨어요.

봉화군  1위의 특산물 사이트를 목적으로 제품력과 기본 경쟁력을 갖춘 상태에서 마케팅을 통한 성공적인 쇼핑몰 운영을 기대하고 계셨어요. 

 

안상준 대표님이 원하셨던 화려한 쇼핑몰은 고객의 입장에서 바람직하지 않다고 설명을 드리고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설명드렸어요. 더물어 봉화군의 특산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쇼핑몰의 차별화 요소를 전략적으로 접근하기로 하고 그와 연관된 고객층의 특성을 파악했습니다.

 

하여 만들게 될 쇼핑몰의 컨셉을 봉화군의 특산물에 대한 정보를 주는 커뮤니티 홈페이지로 잡고, 봉화의 특산품은 물론, 봉화의 축제 , 관광지, 역사적 배경등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였어요.  특산품 판매는 살짝 뒤로 빼고 신뢰적인 요소로 고객에 어필하는 쇼핑몰을 만들기로 하였어요. 

 

 

 

 

봉화군 홈페이지

 

쇼핑몰의 제작과 더불어 홈페이지로의 고객유입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전략에 대해서도 간단히 컨설팅 해 드렸네요.

새벽 에 경북봉화에서 올라오실 만큼 열정을 가지신 분인지라 저도 더욱 신경쓰고 잘 해드리고 싶더군요.

필요하다면 일주일에 1번식이라도 올라오시겠다는 말씀을 마지막으로 남기고 가시는 모습에서 왠지 기분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며칠전 전화로 상담했던 청주에 계시는 분도 서울로 올라와서 컨설팅 받겠다 하셨는데, 그런 분들을 뵐 때마다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게 성공이 돌아가지 않는다면 정말 불공평하겠지요.

 

안상준 대표님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1:06
조회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