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공발상365★ No.19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객은 왕이 아니다!
해설 :
- 고객은 고객일 뿐이다.
- 고객은 고객일 뿐이다.
마음씨 여리고 착한 영업자에게 [고객은 왕이다]라고 교육을 시키면
성질더러운 고객을 만나면 [고객의 노예]가 되고 만다.
회사에 이익을 주는 영업 사원이 되려면,
존경받는 회사나 존경받는 영업사원이 되려면,
고객과 대등한 관계를 설정해야 한다.
고객을 만족시켜 줌과 동시에
영업 사원 자신도 만족스러워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개숙이는 영업사원이 아니라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전문가 영업이 되어야 한다.
■■■ 160만원 상당의 교육을 무상 교육으로 ■■■
■■■ 교육비의 수십배,수백배를 벌어주는 실전적인 교육■■■
※매주 화요일 저녁6~9시 수업진행.매주 신규 참여 가능.
※ 비즈노의 교육은 지식 노하우의 가치를 인정하고 제값의 교육비를 지불하고
교육비의 수십배,수백배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 2월23일(수)19:00~21:00 BOC모임-건강강좌 (현미식에 대하여)
■ 2월24일(목)20:00~22:00 3급마케팅지도사 단골고객유치노하우1
■ 2월26일(토)10:00~22:00 2급마케팅지도사 집중학습
■ 2월27일(일)13:00~18:00 2급마케팅지도사 집중학습
■ 2월28일(화)19:00~22:00 온라인성공실천회-상품전략
* 비즈노의 미션
비즈니스 노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