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키워드광고 버금가는 방문자 폭발

키워드광고 버금가는 방문자 폭발하다. 그 이상일수도 있다!

웹문서 노출의 최대 장점중 하나가 바로 부가키워드로도 방문자가 유입된다는건데

전혀 예상하지 못하는 키워드로 방문을 합니다. 

 

사이트를 개발하고 일정한 틀에의해 게시판에 글을 작성, 일정한 양이되면 네이버

신디케이션api를 연동합니다. 

 

api가 연동이 되면 그때부터 글쓰는 양을 늘려 나갑니다. 

서서히 네이버 웹문서 섹션 상위에 노출이 되어갑니다. 

 

그런데 어느날 기이한 현상을 발견했죠. 그것은 다름아닌 부가키워드란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작업을 해보면 공략하는 키워드 외에는 방문자수가 크게 없잖아요.

근데 웹문서 노출은 달라요. 내가 상상하지도 못한 알지도 못하는 키워드로 방문자수가

늘어 납니다. 

 

야~~ 이거 정말 희안하네.

어떻게 방문자들의 키워드 성향을 파악할 수 있단 말입니까?

 

웹문서 노출의 힘입니다. 

다양한 키워드로 방문한 사람들의 행적을 분석해 보노라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키워드광고를 하면 돈주고 노출되는 키워드만 치고 들어옵니다. 그러니 광고내리면 

방문자도 뚝이죠. 키워드가 100개면 100개의 키워드를 치고 들어 온다는 것이죠.

 

근데 웹문서 노출은 사람들의 검색 성향에 따라 다양한 자연어 검색에서 걸립니다. 

그래서 결국 다양한 키워드로 방문자가 늘어 납니다. 

 

미스터산의 지난 한달동안 총방문자는 1600가량인데 키워드를 보면 860여개 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절반 가량이나 서로 다른 키워드를 검색하여 들어 온다는 것입니다. 

 

키워드광고만으로 이런 결과를 낼수가 있을까요?

제가 생각할때 절대 낼 수 없는 결과입니다.

웹문서 노출이 이래서 재밌습니다. 

 

정말 키워드 광고가 부럽지 않은 절대적인 요소가 바로 다양한 검색어를 입력하고

찾아오는 손님들 입니다. 사람들은 정말 다양하게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상상할수가 없어요... 게다가 무료잖아요 ㅎㅎ

 

요즘 멀티시대 아닙니까? 한가지 일만 잘해가지고는 먹고살기 힘듭니다. 

다방면에서 돋보여야죠...

부가키워드를 늘리는 방법 바로 웹문서 노출에 있습니다. 꼭 기억하세요.

부가키워드를 늘리는 방법은 웹문서 노출에 달려있다.

1석3조의 효과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3.02.26.

등록자

팅자이모

등록일
2013-02-26 15:28
조회
19,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