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웹문서노출 이렇게하면 웹문서노출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모든분들의 로망 네이버 검색섹션 노출!


여러가지 섹션중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곳이 블로그, 카페, 지식*이 있는데요

무료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손이 여간 많이 가는게 아니죠.

노출 또한 정말 힘듭니다. 어쩌다가 우연히 상위에 랭크되었다해도 금방다시

밑으로 곤두박질 치는 곳입니다. 

뭐 돈있는 사람들은 파워링크 광고하면 그만이지만 대부분의 영세 사업자들에게는

그림의 떡 아니겠어요?

 

하지만 웹문서 섹션은 다릅니다. 거의 안나오는 키워드가 없을뿐더러 단가가 높은

키워드를 마음껏 활용할 수 있고 블로그에 들이는 시간에 반정도만 투자해도 훨씬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웹문서에 노출하기 위한 방법에는 간략하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보드마스터를 쓰는것처럼 나의 소유가 아닌 다른 게시판을 써서 글을 올리는방법 - 치열함

2. 현재 운영중이 사이트를 검색엔진최적화 및 웹문서 최적화 하는방법 - 돈이 많이 들어감

3. 웹문서 최적화를 장착한 서브 홈페이지르 이용하는 방법 - 적합함

4. 운영중인 사이트를 갈아엎고 다시 만드는 방법 - 장기간으로 볼때 가장 합리적임.

간단하죠? 4가지중 어느것을 선택해서 하셔도 웹문서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웹문서노출을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 웹문서노출을 위한방법

1. 특정 검색어를 정한다.(대표 키워드로 정하는것이 좋다)

2. 대표키워드에서 파생될 수 있는 내 상품(서비스)관련 키워드를 추린다. 

  - 키워드가 떠오르지 않거나 더이상 만들만한 키워드가 없다고 하는 분들은 마케팅할

    준비가 안됐다고 봅니다. 고객 눈높이가 아닌 자신의(판매자) 눈높이로 보니 키워드가

    안나오는 겁니다. 키워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찾으세요.

3. 정리한 키워드로 네이버에서 직접 검색한다.

4. 검색결과 패턴을 메모해 가면서 그 결과를 비교한다.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순서)

          

웹문서 노출을 위한 홈페이지제작은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마케팅 대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는 웹문서노출은 더이상 선택이

아닌 영역이 되었습니다. 웹문서 섹션에서 여러분의 마케팅 철학을 담아보세요.

 

감사합니다. 

2013.04.01

 


 

등록자

웹파이브

등록일
2013-04-01 17:59
조회
33,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