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로 이동
로그인
검색

아무도알려주지 않는 온라인마케팅 통합세미나-네모의미학(4월26일(토)

들어가는말                                                                                                                                

 

안녕하십니까??

네모의 미학을 성원해 주신 고객사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4년 봄 야심차게 준비한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비밀을 공개하려 합니다.

시중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강의 하는 곳은 무지 많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강의가 원론에 가깝거나 실무에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에 기획한 세미나는 그러한 형식적이고 표피적인 강의가 아닌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노하우나 팁을 전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네모의미학 대표 유문진


초대의글

 

매출상승, 성공, 그리고 나만의 기술을 습득


온라인마케팅은 어느 분야를 잘한다고 되는 일이 아닙니다. 온라인마케팅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나의 고객을 정의하고 그들의 검색 프로세스를 파악하

여 그들이 다니는 골목골목(상위노출)에 양질의 컨텐츠와 거절할 수 없는 메

커니즘을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것이 온라인마케팅의 성공 방정식이죠.

결국, 온라인마케팅은 당신의 깨달음입니다. 우주의 미아가 되어 세미나에 참                                            

석 하신다면 그 효과는 훨씬더 좋을것 입니다. 약속합니다.

 

누가더 빨리 깨닫고 성찰하느냐! 그것이 성공의 노하우입니다.

 


목표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

 

전환마케팅, 유입마케팅, 마케팅포트폴리오, 마케팅분석, 마케팅개선

이것이 온라인마케팅의 주된 업무영역입니다.

 

잘팔리는 홈페이지제작과 성공적인 운영방법-전환마케팅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 홈페이지활성화 방법

 

유입의 질을 높여 유입가치를 높이는 방법 – 유입마케팅

- 블로그상위노출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글쓰기 방법

- 지식인상위노출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글쓰기 방법

- 카페상위노출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글쓰기 방법

- 웹문서상위노출 방법과 전환율을 높이는 글쓰기 방법

- 자동완성, 연관검색어 상위노출 방법

- 사이트 순위 올리는 방법

- 지도 상위 노출 방법과 전환율 높이는 방법

- 쇼핑검색어 상위노출방법

- 실시간검색어 상위노출 방법


내사업에 내아이템에 맞는 마케팅채널을 선정하는방법 – 마케팅포트폴리오

- 내아이템에 맞는 마케팅 방법 찾는 기술

- 내 고객을 정의하는 방법

- 내 고객이 속한 시장 정의하는 방법

- 단계별 마케팅 전략

- 마케팅믹스와 셋팅 방법


전환분석, 유입분석을 통한 마케팅효율을 최적화하는방법-마케팅분석

- 로그 방문자분석기 사용방법

- 전환분석기법

- 유입분석기법

- 마케팅채널별 매출 또는 효율 분석기법

 

분석을 통한 데이터를 가지고 우리의 잘못된 부분을 개선하는 방법-마케팅개선                          

- 전환분석에 따른 전환 개선법

- 유입분석에 따른 유입 개선법

                        

을 총체적으로 학습하여 깨달음을 얻는것

이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대상       

 유형별 추천대상

 

1. 과도한 키워드마케팅으로 마케팅비용에 부담이 되는 사업자

2. 일부 마케팅대행사의 횡포로 인해 직접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자                                

3. 마케팅대행을 하고자 하는 온라인 에이전시

4. 프리랜서로 온라인수익 활동을 하고 싶은 개인

5. 마케팅대행사에 취업을 원하는 개인

6. 제품 또는 기업의 브랜딩이 필요한 사업자

7. 아무리 노력을 해도 매출이 오르지 않는 온라인 사업자

8. 온라인마케팅의 깨달음을 얻고자 하는 모든 온라인사업자, 대행사.

 

분야별 추천대상

1. 온라인 마케팅대행사
2. 부동산 사무소/ 분양대행 사무소

3.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4. 법률사무소 (법무사, 변호사, 손해사정사, 특허 변리사)
5. 보험, GA 사무소 

6. 병/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안과, 비뇨기과 등)

7. 출판사 (교육, 소설, 단행본 등)

8. 핸드폰 통신판매

9. 학원 (입시학원, 전문학원, 전문학교 등)

10. 다양한 아이템으로 수익창출을 하고픈 홈페이지 운영


전환마케팅

세션1

 

잘팔리는

홈페이지제작기법

 

(10:00 – 10:50)

1) 전환마케팅의 플랫폼

2) 전환의종류

3) 구매프로세스

4) 전환율 상승을 위한 홈페이지 구성

5) 상세/랜딩페이지구성

6) 모바일홈페이지 제작

7) 블로그의 전환방법

8) 카페의 전환방법

세션2

 

잘팔리는

홈페이지운영전략

 

(11:00 – 11:50)

1)홈페이지 활성화 방법

2)전문정보커뮤니티

3)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드는 방법

4)후기의 생산방법과 활용방법

5)전환시나리오의 제작방법

6)일관성 있는 컨텐츠의 배열 방법

7)그 밖의 다양한 기발한 운영전략들


유입마케팅

 세션3

 

블로그마케팅

 

(13:00 – 14:20)

블로그마케팅 개념과 이해

 

최적화블로그의 생성과 원리

- 최적화블로그의 개념
- 최적화블로그의 글쓰기
- 최적화블로그 생성 시 주의사항
- 최적화블로그 구분법
- 최적화블로그와 검색 추출의 관계

 

저품질블로그의 이해와 활용

- 저품질블로그의 증상
- 저품질블로그의 원인
- 저품질블로그의 탈출과 방지

블로그 포스팅 상위 노출 방법

구매전환률이 높은 키워드의 추출법

포스트 제목의 중요성

 

사라지는 포스트의 원인과 해법
- 경쟁사 포스팅 삭제의 진실과 방어방법
- 경쟁사 저품질블로그 만드는 방법과 방어방법

 

네이버 리브라 알고리즘과 코끼리 프로젝트 

모바일검색의 중요성
- 모바일검색과 PC검색의 차이점
- 모바일검색 상위 노출 방법

 

검색엔진이 선호하는 Meterial
- 유사문서/누락문서/중복문서의 이해
- 제목, 본문, 태크, 이미지, 동영상, 링크의 우선순위
- 효율적인 이미지의 생성

검색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 Crawling/ Indexing/ Searching
- 1NOON과 NAVER의 관계
- NAVER와 GOOGLE검색 알고리즘의 차이점 

 세션4

 

카페마케팅 & 지식인마케팅

 

 

(14:30 – 15:50)

 카페마케팅 개념과 이해

카페 포스팅 상위 노출 방법

카페 아이디 최적화 방법

구매전환률이 높은 키워드의 추출법 (blog same relation)

포스트 제목의 중요성 (blog same relation)

 

모바일검색의 중요성(blog same relation)

- 모바일검색과 PC검색의 차이점
- 모바일검색 상위 노출 방법

검색엔진이 선호하는 Meterial (blog same relation)
- 유사문서/누락문서/중복문서의 이해
- 제목, 본문, 태크, 이미지, 동영상, 링크의 우선순위
- 효율적인 이미지의 생성

 

검색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blog same relation)
- Crawling/ Indexing/ Searching
- 1NOON과 NAVER의 관계
- NAVER와 GOOGLE검색 알고리즘의 차이점

 지식인 마케팅의 개념과 이해

지식인 질문/답변 상위 노출 방법

등급 아이디 만드는 방법

지식인글이 사라이는 이유와 방법

지식인 무적글이란?

지식인 심화과정 Option 상품

지식인 무적글 만드는 방법과 고급실무
- 무적글의 원리
- 신고내성, 추천내성, 에디터내성 방법
- 사라진 질문/답변 복구하는 방법
- 경쟁사 악성 질문/답변 삭제 방법
- 최단기 등급아이디의 육성방법
- 검색은 되지만 검색 DB에 없는글 등록방법
- 지식인 자동답변 방지방법

 세션5

 

웹문서마케팅 & 기타 질문과답변

 

(16:00 – 16:40)

웹문서 마케팅의 개념과 이해

웹문서 상위 노출 방법

웹문서 심화과정 Option 상품

웹문서 최적화 방법과 고급실무
- 웹문서 최적화 방법 i (Syndication 방식)
- 웹문서 최적화 방법 ii (Searching Robot 방식)
- 자동웹문서 생성 방법 

연관검색어의 개념과 생성 원리와 방법

자동완성어의 개념과 생성 원리와 방법

 

사이트,지도 순위 올리기

쇼핑검색어, 실시간검색어 생성방법

 

마케팅을 위한 IP의 이해
- VPN, PROXY SERVER, 전용회선 IP의 활용

마케팅포트폴리오

마케팅분석

마케팅개선

세션6

 

포트폴리오 분석과개선

 

(16:50 – 17:30)

1.마케팅포트폴리오

1) 내아이템에 맞는 마케팅채널 찾기

2) 내아이템의 고객 정의와 고객유입프로세스

 

2.마케팅분석

1) 매출분석

2) 광고효율분석기법

3) 키워드 분석

 

3.마케팅 개선

1) 전환의개선

2) 유입의개선

3) 포트폴리오개선

4) 분석의개선


세미나 일정                                                                                     

무엇이 진짜 실전 마케팅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일시 : 2014년 4월 26일(토)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장소 : CNN Biz 종로점(1호선 종각역 4번출구 150미터 YBM빌딩별관)

          전화번호TEL. 02)2277-6679

* 홈페이지: http://www.cnnthebiz.com/booth/booth01_4.asp

 


* 강사 : 네모의미학 대표 유문진,이사 이정호 ,본부장 김종식

* 교육비 : 사전등록 550,000원 / 현장등록 660,000원(부가세포함)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10-354-621154 네모의미학 온라인신용카드결제바로가기

- 40명 선착순

- 주차가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세요

- 세미나후 1차 뒷풀이를 합니다(개인부담)

* 신청방법: 결제하시고 댓글로 신청글 작성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유문진

등록일
2014-04-04 16:03
조회
8,860

댓글 32

진서현

진서현으로 송금했습니다.
신청이 넘 늦었네요.
알찬 강의내용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04-25 06:18

신해용

유니엠으로 입금했습니다.이번에도 멋진 강의 기대하겠습니다.^^~
2014-04-25 05:42

유문진

이명규대표님 신청하셨습니다
2014-04-25 01:51

유문진

서주희실장님! 입금 확인 되었습니다.
세미나때 뵐께요. 감사합니다
2014-04-22 05:09

박용균

안녕하세요 확인부탁드립니다^^
2014-04-22 0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