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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검색광고 어디까지가 한계인가

키워드광고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바로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키워드광고를 할때는 하루 방문자가 1,000명이 육박했는데 어느정도 알렸으니

그만해도 될것같아 광고를 걷어냈더니 100명도 채 안들어 오는겁니다. 

물론 업종에 따른 차이는 있겠지만 이게 현실입니다. 

 

평생 한개정도를 살까말까하는 업종은 키워드 광고 당연히 해야겠죠.

그러나 자주 소비하는 제품은 키워드검색광고의 한계를 느끼실 거에요.

 

한계란 이것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계속해서 수익이 나면 그것은 한계가 아니죠.

그러니까 키워드광고를 계속해도 하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상태를

키워드검색광고의 한계라 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업종을 담당하던지 관계없이 

키워드검색광고를 진행하면서 이런 상태를 경험해 보셨으리라 믿습니다. 

공황상태죠...남들은 돈이 없어서 키워드검색광고 못하는데 

우리는 뭐야 키워드검색광고 해도 수익은 나지 않네, 젠장!!!

 

이게 바로 키워드검색광고의 한계입니다. 

그렇다고 안할려니 일이 없고 할려니 재미없고, 그럼 돈은 누가 벌어 가게요? 

마케팅대행업자가 벌어갈까요? 아 물론 키워드검색광고 프리랜서 대행하는

사람들은 한달에 수천만원을 벌어 간다는데 ㅋㅋ 물론 광고주의 광고금액에 따라

수입이 달라지니깐요... 10억이면 대략 5~6천 되지 않을까요?

 

만약 여러분이 키워드검색광고의 한계에 부딪친다면 어떻게 하실것 같은가요?

사업을 접을까요? 아니면...?

 

사업을 왜 접습니까? 광고방법이 키워드검색광고 밖에 없나요?

키워드광고도 다양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이시대 대표 키워드광고인 파워링크처럼 특정 검색어 치면 광고를 뿌려주는것 

말고도 키워드검색광고의 형태는 다양해 졌습니다. 

 

홈페이지제작이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제작 업체들이 쫘~~~악 나옵니다. 

그런데 정보소비자들은 이제 영악해져서 거기 쫘~~악 나오는데서 안고르고 

딴데서 고르기 시작 했습니다. 

진정성은 있돼, 자존심을 지켜나가는 웹에이전시 

아니면 돈이 없어 키워드검색광고는 못하지만 실력있는 웹에이전시 아니면 

다양한 재능을 가진 프리랜서를 찾죠.

 

그 섹션은 블로그, 카페, 지식*, 웹문서, 사이트 등입니다. 

 

그러나 

키워드검색광고의 또다른 방법으로 정보소비자들을 공략합니다. 

컨텐츠네트워크, 또는 컨텐츠 검색광고 입니다. 

 

홈페이지제작이란 키워드를 치고 들어가서 어떤 블로그의 진정성있는 

글을 다 읽고 나올려고 하니 바로 밑에 흔치않은 홈피제작-****,....이런게

뜬다 아닙니까! 클릭율이 높습니다. 

 

이런 방식의 컨텐츠 삽입 키워드검색광고는 네이버에도 있고 구글에도 있습니다.

몰라서 못한거라면 이제부터라도 공부하셔서 새로운 광고기법을 시도해 보세요

하루아침에 달라지진 않지만 기반을 닦아노면 지속적인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04.16

등록자

웹파이브

등록일
2013-04-16 17:31
조회
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