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서대문구] 성공마케팅 실천스터디 모임의(가칭) 회원을 모집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이여! 마케팅의 그물망을 쳐라!!
성공마케팅 실천스터디 모임이 당신의 성공 잠재력을 높여드립니다!!


 

마케팅 책을 보고 한, 두번의 마케팅 공개세미나를 듣고 나서도 사업장으로 돌아와서 보면 정작 무엇을 해야 할 지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해도 영 시원치가 않고 전단지를 배포해도 반응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을 적용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지요.
사업의 현장에서 마케팅을 적용해 보고 안되는 것들을 상의하고 마케팅 상담도 받고 싶은데 유료로 진행하는 건 부담이 되고
무료로 진행하는 건 웬지 성에 차지가 않습니다.

성공마케팅 실천스터디 모임은 마케팅을 공부하고 꾸준히 실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마케팅 이론을 공부하고 현장에 돌아가서 무조건 한가지는 실천해야 합니다.
일주일에 하나씩 마케팅 그물망을 치는 마케팅 그물망 전략입니다.
일년이면 52개의 마케팅 그물망을 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촘촘해지는 마케팅 그물망에는 당신의 고객이 걸려듭니다.
당신의 회사와 상품의 정보로 짜여진 튼튼한 마케팅 그물망에 의해 당신의 고객들이 모이며 고객 또한 그 그물망에서 함께 입소문을 내 주는 충성고객이 됩니다.

성공마케팅 실천스터디 모임은 사업 현장에서 바로바로 실천을 하실 분들만 참여하도록 합니다.
모든 작업들은 사장님 본인이 진행하실 것이며, 저희는 시행착오를 덜 하실 수 있도록 조언을 해드리고 실전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는 역할만 할 것입니다.
따라서 비용은 무료입니다.
대신 시간과 노력을 지출하실 수 있는 분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모임에 참여하더라도 참여율이 저조하거나 실천을 하지 않으신 분은 중간에라도 탈락시킬 예정입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6시~8시까지 진행. 매주 워크 진행.
1차 진행기간 3개월. 진행 정도에 따라서 기간을 연장할 지 판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임에 신청하실 분은 댓글이나 이메일로(3251823@hanmail.net" target="_blank" style="color: rgb(0, 0, 0);">3251823@hanmail.net) 신청을 하시고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09:01
조회
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