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구로지회(회장 박용찬)는 2급 마케팅지도사 교육을
받고 있는 회원들과 전단지 부분 심화 학습 스터디를 결성 하였으며
지도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18:00~20:00 서울구로구지회 교육장에서 실시합니다.
참여에 뜻이 있는 지도사님께서는 미리 연락을 주세요.
박용찬 011-783-0738
받고 있는 회원들과 전단지 부분 심화 학습 스터디를 결성 하였으며
지도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18:00~20:00 서울구로구지회 교육장에서 실시합니다.
참여에 뜻이 있는 지도사님께서는 미리 연락을 주세요.
박용찬 011-783-0738
학습 내용은 실제 상담 시 요령 등을 현장에서 실전 경험을
박용찬 전단지성공전략가로부터 듣고 회원들 자신이 지도하고 있는 업체의 전단지를
분석하는 것으로 이루어진다.
▲ 전단지 심화학습 스터디 장면
스터디의 학습 주제는
1. 자신이 팔고 있는 대표 상품은?
2. 그 상품의 차별화 된 특징?
3. 상품 차별이 어렵다면 다른 차별화 방안?
▲ 정재환 마케팅지도사가 차별화 된 방안을 발표하기에 앞서 원고를 작성하고 있다.
현재 횡성한우 차별화 마케팅을 하고 있다.
▲ 신규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드는 모바일마케팅(점포피알 www.jumpopr.com) 전문가
김해룡지도사 또한 차별화 방안에 대해 원고를 작성하고 있다.
▲ "고객 정보를 얻지 못하는 오픈 행사는 돈 낭비다."
큰 돈 들여 하는 오픈 행사, 일회성에 그치는 오픈 행사를
지속적으로 연락 가능한 고객 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 단골고객으로 만드는데
유익한 모바일마케팅이 대표 상품이며 차별화 된 특징이라고 발표를 하고 있는
모바일마케팅전문가 김해룡지도사.
▲ 전단지 스터디-마케팅지도사 편 스터디 장면,
자신이 지도하고 있는 업체의 전단지를 분석하고 차별화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어지고 있다. 식품기계연구소 김인수 소장(맨 우측)께서도 참석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