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문가 황문진의 성공발상365 .
귀사는 고객동호회가 있는가? No.259
마케팅전문가 황문진의 성공발상365 .2011.11.2일자 이메일 발송분입니다.
━━━━━━━━━━━━━━━━━━━━━━━━━━━━
■■■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59
━━━━━━━━━━━━━━━━━━━━━━━━━━━━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59
━━━━━━━━━━━━━━━━━━━━━━━━━━━━
귀사는 고객 동호회가 있는가
해설 :비즈니스의 본질은 고객과의 교류다!
귀사는 고객 동호회가 있는가?
고객과의 안정적인 교류의 장이 있다면,
안정적인 사업이 가능해진다.
신상품이 출시되면 일정 수량이 고객 동호회를 통해
판매가 되고,불경기에도 크게 좌우되지 않는다.
고객과의 사랑방 모임,동호회를 형성하라!
고객 동호회는 귀사의 비젼이 공익적일 때 형성된다!
■━━━【 올바른 상품전략 구축하기 CD교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