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사이트 검색등록- 사이트상위등록, 사이트순위올리기

네모의미학이 잘하는 1등노출 가능한 분야

 

1. 사이트 순위업

- 사이트는 매우 매력적인 섹션입니다. 업종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파워링크 순위보다 더 효과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 저희가 방법을 알려 드리면 직접 손수 하셔도 됩니다. 대행보다는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되지만, 한번 배워 놓으면 내공이 올라갑니다.

- 공략하는 키워드마다 1등에 꽂아 놓는다면 방문자는 몰라보게 증가할것입니다. 

- 사이트 섹션은 클릭 대비 전환율이 좋습니다. 그만큼 타겟팅된 고객들이 방문을 하는 곳이죠.

- 우리가 매우 잘하는 분야입니다. 포트폴리오를 통해 평가해주세요.

- 100% 순위업 가능합니다. 기간은 키워드에 따라 다르지만 3일에서 늦어도 10일 안에는  됩니다.

 

2. 웹문서 순위업

- 네이버 신디케이션을 설치하고 연동까지 완료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이 분야에서 얼마나 많은 사례를 가지고 있는지는 저희의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사업자들이 웹문서를 통하여 성장하고 있습니다.

- 웹문서최적화, 타이틀고유화, 크롤링최적화, 인덱싱최적화, 그리고 여러분이 모르는 알짜정보들, 웹문서는 새로운 돌파구입니다.

 

3. 자동완성 순위업

- 검색 유입의 시작입니다. 단순희 여러분의 브랜드와 사이트명을 노출 시키는것은 하수가 하는 방법입니다. 보다 지능적인 방법을 모색함으로써

   우리는 창조적인 유입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 여러분은 모바일에서 자동완성 리스트를 클릭하지 않나요? 일일이 검색어를 모두 타이핑하는건 아니죠. 우리는 여기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 키워드를 만들어가고 그 키워드를 통해서 매출 향상을 꾀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4. 연관검색어 순위업

- 연관검색어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아시나요? 알고 나면 단순하죠. 그러나 알기전에는 오리무중입니다. 연관검색어가 왜 파워링크 위에 있는지

  아십니까? 한번쯤 심각하게 고민해 보세요.

- 연관검색어는 브랜드를 알리기가 너무 좋은 공간입니다. 

- 자동완성과 연관검색어를 함께 이용하면 효과는 배가 됩니다.

 

5. 지도  순위업

- 오프라인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모든 업체들에 매우 효과적인 섹션입니다. 특히 모바일에서는 그 효과가 두배가 됩니다. 모바일의 위치와 상관

   없이 당신의 브랜드가 노출 된다면 소비자들은 망설이지 않겠죠. 바로 전환률 좋은 고객이 방문하게 될것입니다.

 

6. 모바일통합 순위업

- 모바일 시대가 열린이후 모바일 검색 서비스느 날로 발전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 노출은 아마도 매출의 규모를 확 바꿔 놓을

   괴물인지도 모릅니다. 맛집, 펜션, 병의원,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도 이 영역에 노출을 못해 안달입니다. 

- 맛집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 업종의 키워들은 이미 모바일 검색 조회수가 pc조회수보다 휠씬 많아 졌습니다.

- 어떤 곳은 pc버젼의 홈피를 없애고 모바일 버젼만 서비스하는곳도 있습니다.

- 모바일통합베스트 상단 노출이 얼마나 폭발적인 매출을 일으켜 주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7. 블로그 순위 업

- 모두의 염원이고, 희망이고, 목숨거는곳입니다. 왜냐하면 매우 다양한 업종에 필수불가결한 홍보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 블로그의 성공비결은 글자체의 진정성과 순위입니다. 두가지만 잘하시면 블로그는 점령할수 있죠. 점령? 그럼뭡니까 도배인가요? ㅎㅎ

 

8. 지식인순위업

- 우리가 매우 잘하는 분야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보통 사업자가 하기엔 좀 벅찬 섹션입니다. 정말 개싸움판이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이 개싸움판에 끼워 들고 싶지 않으면 그냥 저희한테 맡기세요.

- 물론 원하시면 방법은 알려 드립니다. 세미나에 참석하시면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9. 카페 순위업

- 지랄같은 곳이긴 합니다만 카페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지랄속으로 빠져 들어야 하지 않겠어요. 두려워 마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 우리는 당신이 모르는 카페의 원칙을 알려 드릴꺼예요. 

 

 

위의 9가지 노출 방법에 대하여 대행을 해드리기도 하고 원하시면 방법을 공유하기도 합니다.

대행을 원하시면 아래 메일로 키워드와 url, 기타 세부내용을 작성하시어 보내 주시면 친절하게 견적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방법을 아시고 싶은 분들은 세미나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매달 한번 있는 세미나이기 때문에 한번 놓치면 한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아래 이메일로 키워드를 보내 주시면 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olpe@naver.com

 

온라인견적신청하기

 

감사합니다.

 

담당자 010-4349-8883  네모의미학 유문진

등록자

유문진

등록일
2014-02-05 15:01
조회
18,164

댓글 2

이상화

대단한분들이 만든거니 믿을만하겟죠?
2015-03-04 09:23

김종식

음~~ 기대되는걸요^^
2014-02-12 0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