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세미나와 강의를 통해서 홈페이지 기획의 중요성을 여러번 말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은 홈페이지 기획을 매우 어려워 하십니다.
저희들이 오랫동안 연구하고 체험했던 일련의 기획행위들을 한번에 모두 배울수는 없을꺼예요.
그렇치만 좀더 열심히 하면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홈페이지 기획 서비스는 직접 하기 어려운분들과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사업 분야에서 향후 이 부분을 좀더 확대하거나 강화 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네모의미학 기획서비스 내용
1. 아이템 분석
2. 타겟정의
3. 포인트설정 및 발굴
4. 구매설득프로세스개발
5. 구매설득 컨텐츠 개발
6. 구매설득 레이아웃개발
7. 메인페이지구성
8. 서브페이지 구성
9. 상세페이지구성
10. 랜딩페이지구성
위와 같은 구성요소에 대한 파워포인트 파일을 제공합니다
기획의 포인트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쇼핑몰) 제작 입니다.
여러분의 홈페이지(쇼핑몰)이 현재 구매전환율이 1%라면 매우 힘든 전쟁을 치뤄야 하지만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구매전환율을 3%만 올려도 매출은 3배가 됩니다.
그런데 구매전환율이 1%인 쇼핑몰을 리뉴얼을 하지 않고 목표매출을 달성할려면 지금의 3배의 유입을 늘려야 합니다.
3배의 유입을 늘리기 위한 비용과 3배로 늘리는 쇼핑몰 리뉴얼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3배의 비용을 들여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한번의 비용으로 계속해서 3배의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가요?
너무 뻔한 질문을 해서 지송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업자는 이 말뜻을 잘 이해하지 못하십니다.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 란 의구심만 더 갖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자는 매출을 늘리기 위해 광고비를 더 투자하지만
똑똑한 사업자는 먼저 홈페이지(쇼핑몰)를 먼저 리뉴얼 한다음에 광고를 집행합니다.
온라인 사업은 머니 게임입니다.
경쟁사보다 적은 비용으로 많은 매출과 이익을 내는것이 승리자가 되는법이 아닌가요?
그동안 많은 사업자들을 만나면서 우리는 이 차이를 극복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 왔습니다
그 차이점은 바로 홈페이지 자체의 구매전환율에 달려 있습니다.
바로 홈페이지(쇼핑몰) 그 자체의 구매전환율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4-8-3
네모의미학
전략기획부 CEO 유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