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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한번째 강의] 구매할수밖에 없는 통찰의 세일즈페이지

당신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기 위한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구축하기 열한번째 날

 

구매할수밖에 없는 통찰의 세일즈페이지


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이제 막바지에 도달해 갑니다. 조금만 힘을 내십시요.  여러분에게 완벽한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줄 핵심 강의 입니다. 오늘은 구매할수밖에 없는 통찰의 세일즈페이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제의 강의에서 스텝메일에 대해 수많은 강조를 했습니다. 이제 여러 단계의 스텝 메일을 통하여 당신의 잠재고객은 구매고객으로 바뀔 준비를 갖추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전환해야 되지 않을까요? 그 부분을 지금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마지막 스텝메일 또는 그 이전 스텝메일이어도 상관없습니다. 바로 구매 페이지로 링크를 걸어야 하죠. 바로 그매 페이지가 세일즈 페이지입니다.


당신은 바쁜 몸이고 귀한 사람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일일이 상담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왜 굳이 자동판매 시스템이라 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자동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의미에서 자동판매 시스템이라 한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좀더 많은 잠재고객이 구매를 해야 하는 싯점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쓰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정

2. 혜택

3. 할인

4. 추가할인 1+1

5. 기간한정사은품

6. 얼리 어댑터를 위한 혜택

7. 경품참여권한부여

8. 체험

9. 미끼상품-프로트엔드상품

10. 샘플증정


위와같은 전략으로 좀더 빨리 구매할것을 종용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하나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1. 한정

이것은 품귀현상을 이용해 선착순 판매를 유도 하는것입니다. 재고가 다시 들어오기 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리니까, 우선 구매 하라는 전략입니다. 수입아동용품, 김치, 반찬, 수산물, 각종 수제품 등등 다양한 상품군들에 딱 들어맞는 구매전환전략입니다.


2. 혜택

지금 당장 구매하면 어떤 혜택을 더해 주는 것입니다. 오늘 당자 구매하시는분께, 사이드제품 하나를 더 드립니다. 이런 식이죠.  아니면 서비스를 추가로 줄수도 있습니다. 오늘당장 구매하시면 a/s1년더 연장해 드립니다. 


3. 할인

고관여 제품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기법입니다만, 잘만 쓰면 획기적인 판매를 이끌어 낼수 있습니다. 오늘만 이가격, 추천할인코너, 기년일감사세일, 기획전, 사용기한임박제품할인, 정기세일, 바겐 세일 등등 이루 말할수 없이 많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에 맞는 것을 골라 쓰세요.

 

4. 추가할인 1+1

"오늘 당장 구매하시면 하나를 더 드립니다" 사람들은 이런 문구에 좀 약한 편입니다. 구매를 종용하는 문구입니다. 


5. 기간한정상품

일반적인 한정에 기간을 더한것입니다. 향후 10일 동안 판매 할것인데, 5일전에 구매하시면 20% 할인해드립니다. 또는 교육상품을 판매 할때도, 강연상품을 팔때도 매우 유효합니다.

강연회가 10일 남아 있다면 3일전에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30% 할인을 해주거나, 다음강연회에 무료로 올수 있는 쿠폰을 주는 방식입니다.


6. 얼리어댑터를 위한 혜택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때, 또는 새로운 제품이 언제 출시되는데 예약을 활용하여 판매할때 사용하는 기법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휴대폰을 예약 등록 하거나 세상에 없던 제품을 출시할때 사용 하면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7. 경품참여권한 부여

지금 구매 하시면  8분을 추첨하여 벤츠 한대를 드리는 경품추첨에 참여할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솔깃하지 않습니다. 어떤 제품을 팔때 이런 전략을 써야 할까요? 고간여 제품을 팔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8. 체험

7일간 무료체험후 구매 결정 하셔도 됩니다. 반납 하셔도 일체 비용은 청구 되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입니다. 실제로 이런 방법을 쓰면 반납하는 분들은 1%도 채 되지 않습니다.요즘 제가 음식물처리기를 팔때 사용합니다.


9. 미끼상품-프론트앤드상품

백엔드상품(고관여제품)을 판매할때 쓰는 기법입니다. 가장싸게 미끼상품을 팔고 가장비싼 실제품을 파는 방법이죠. 한국에서는 비교적 잘 먹혀 들어가는 판매 방식입니다.


10. 샘플증정

지금구매하시면 10종 샘플을 드립니다. 화장품을 판매할때, 매우 유용한 판매 방식입니다.

이와같이 우리는 당장 구매로 이끄는 전략을 통하여 하마터면 놓칠수 있는 잠재고객을 다양한 방식으로 자사의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템은 어떤 방식으로 당장 구매로 이끌어 낼수 있을까요?


오늘의 워크 세션입니다.

아래 질문을 댓글로 답변해 주세요

그리고 의견을 공유해 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1. 당신의 아이템은 무엇이며 어떤 판매전략이 좋을까요?

2.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판매전략은 무엇입니까?

3. 효과는 어떻습니까?


자 오늘은 세일즈페이지작성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내일은

재구매 고객을 만드는 마법의툴-메일매거진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대표 유문진입니다. 제가 온라인 마케팅 공부를 할 때 가장 어려웠던 것은 순간적인 막힘이었습니다. 이 막힘이 자꾸 나를 좌절하게 만들었습니다. 순간순간 막힐 때 누군가에게 물어 볼 사람이 있었다면 저는 좀더 빨리 성장 했을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사람이 없었죠. 제가 여러분의 막힘을 해결할수 있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것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꺼이 도와 드릴게요. olpe@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언제든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3-08 16:59
조회
13,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