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열네번째 강의] 당신의 가슴에 끈기라는 DNA를 심어라

당신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기 위한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구축하기 열네번째 날

 

당신의 가슴에 끈기라는 DNA를 심어라


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어제까지 제가 드릴수 있는 기술은 모두 말씀 드렸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을 구축하기까지 어떠한 고난을 겪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하라는것을 말씀 드리고 싶군요.

 

어떤 심리학자가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떤 핵심인자가 있길래 성공할수 있을까를 가설을 세우고 검증해 나가기 시작 했습니다.

 

그러다가 밝혀낸것이

 

일반적으로 밝혀진

성실

자본

인재

습관

관계

주도력

똑똑함

이런것이 아니었답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이 모든것도 아닌 단하나


그것은 바로 '끈기" 였다고 합니다.

인내력, 독종, 집요함, 편집증, 끝까지물고늘어지기, 거미리근성, 집중력, 파고들기, 쫑내기, 끝장보기, 한우물파기 등등의 말과 바꾸어도 되겠죠.


저역시 성공(?)의 열쇠는 무어라 묻는다면 인내력이라 말할것입니다.


인간의 성공요소중 가장 핵심은 끈기입니다.


당신이 뭔가 일을 하다 안하게 되면 차라리 하지 않는것보다 못합니다.

남자가 한번 칼을 빼 들었으면 썩은 무우라도 짤라야 한다고 듣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파고드세요, 

두더지처럼 파고드세요. 그래야 결과를 볼수 있습니다.


일만 시간의 법칙이란게 있죠.

김연아, 박세리, 이승엽, 박태환, 최경주

이들의 공통점은 일만시간이란 법칙을 완수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어떤 일을 하던지간에 일만 시간을 넘지 못하면 인류의 최고가 될수 없습니다.

그것을 막는 것은 결코 외부의 힘이 아닌 당신 자신의 의지입니다.

자신속에 자신을 멸망시키는 인자 그것은 바로 자제를 못하는 병입니다.

저역시 이것이 매우 부족합니다.

고난의 역사를 넘어선 사람만이 인류의 역사를 쓸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참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제가 7년동안 연구하고 경험했던 모든것을 이제 15일만에 배우게 된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일생동안 매우 큰 기쁨으로 받아 들이고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간절한 마음은 오직 그것뿐입니다.

기회를 맞아 성공 하시길 기원합니다.


인내

인내란
역경을 극복한다는 뜻입니다.
범인은 이 역경을 이겨낼만한 DNA가 부족합니다.
역경을 이겨낸 11%의 사람들을 우리는 초인이라 부릅니다.

그래서 국민의 89%는 서민으로 사는것입니다.

저는 당신이 초인이 되길 응원 합니다.
진심으로 당신이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유문진이 살아온길

내가 살아온길-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한다. http://valdino.blog.me/30142825333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구축하기 코칭과정안내

http://coax.pro/insiter.php?design_file=ABS_goods_v.php&article_num=2


워크세션입니다


아래질문을 댓글로 답변을 달아주세요.


응원 하겠습니다


1. 당신에겐 인내란 DNA가 있는가? 


2. 끈기 DNA를 가지기 위한 마음 가짐을 한마디씩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신을 돕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대표 유문진입니다. 제가 온라인 마케팅 공부를 할 때 가장 어려웠던 것은 순간적인 막힘이었습니다. 이 막힘이 자꾸 나를 좌절하게 만들었습니다. 순간순간 막힐 때 누군가에게 물어 볼 사람이 있었다면 저는 좀더 빨리 성장 했을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사람이 없었죠. 제가 여러분의 막힘을 해결할수 있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것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꺼이 도와 드릴게요. olpe@naver.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언제든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2. CEO소개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선물 하나를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남자에게 필요한 미덕 세가지 입니다. 그것은 "남자는 남자로 살아가기 위해 3가지 핵심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입니다.

 

첫번째 재능은 싸움의 기술입니다. 싸움이란 바로 경쟁이죠. 유년기 시절 골목 대장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고 학창 시절 쌈박질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싸움의 본질은 바로 경쟁입니다. 경쟁에서 이기는 기술이 바로 싸움의 기술이죠. 좋은 대학을 가는것도 경쟁의 기술이 필요한것이고, 좋은 직장을 가지는것도 결국 경쟁의기술입니다. 상대를 이기지 못하면 결국 자신은 패배자가 되는것이고 인생의 루저가 되는 것입니다.

 

싸움의 기술에서 첫번째 갖추어야 할 기본기는 노력입니다. 지치지 않는노력과 포기하지 않는 끈질김이 없다면 결국 아무것도 해내지 못합니다. 전세계 모든 인류에서 성공이란 타이틀을 거머쥔 사람들은 그무엇보다 끈질김의 미덕을 첫번째로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자질입니다.

 

제가 대학을 가고 좋은 직장을 가질수 있던것이 바로 이 끈질김이란 기본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끈질김이란 DNA가 없었더라면 저는 지금까지의 저를 만들수가 없습니다. 끈길김은 모든 일의 첫번째 미덕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창업을 하고 하나의 일에 성과를 내는 일에도 저는 끈질김의 미덕이 작용했으리란 믿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결국 모든 성공의 어머니는 저는 끈질김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연아, 박지성, 최경주, 박세리, 반기문, 이명박, 박근혜, 유문진 등등의 사람들이 성공을 이루어낸 근본적인 힘은 바로 끈기 입니다

 

제가 끈기를 가지고 이루어낸 업적들을 소개 합니다.

서울근교 명산들의 아름다운코스를 개발하고 정리한 미스터산 

http://mrsan.kr/

http://zymo.tistory.com/

 

5년동안 만들어낸 저의 취미생활의 역작입니다. 북한산의경우 무려 500번 이상을 오르내리면서 북한산의 대동여지도라 칭송을 받는 작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많은 등산 루트를 저는 5년이란 세월을 투자하여 만들어 냈습니다. 이틀에 한번 꼴은 새벽 4시에 일어나 산에 갔습니다. 그리고 찍고 또 찍고 지도를 그려 냈습니다. 이런 일을 이루어 내는데 있어 저에게 끈기가 없었더라면 할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제가 만들어낸 등산길을 거닐면서 저에게 고마워 할것입니다.

 

2014년 저는 뉴스사이트에 웹문서의 1인자라고 호칭되었습니다.

http://www.mediapen.com/news/view/11817

 

제가 웹문서라는 온라인마케팅 분야에서 1등을 하기위해서는 남다른 노력이 있었습니다.

밤새도록 파고드는 근성이 없이는 힘든 일이었습니다.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과도 같은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을 파악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치만 끈기라는 DNA를 가지고 있는 저는 이 일을 해낼수 있었습니다.

http://www.mediapen.com/news/view/11800

 

결국 경쟁에서는 이기는 전략의 핵심은 남들이 가지지 못한 끈기를 가지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경쟁에서 이기는 전략의 두번째는, 이해의기술이고, 세번째는 적을의 기술이고, 네번째는 표현의 기술입니다. 다섯번째는 즐기는 기술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이 5가지 기술만 가지고 있다면 경쟁에서 무조건 이길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한가지라도 없으면 모든 경쟁에서 다 승리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결국은  "끈기를 즐기는 것" 이 경쟁에서 이기는 법칙입니다.

 

두번째 연애의 기술

정말 많은 분들이 연마하고 싶은 기술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픽업아티스트란 직업도 생겨 나는것을 보면 정말 연애의기술은 남자에게 꼭필요한 기술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가 제맘에 들었던 여인을 공략했던 기법들은 매우 고전적일수도 있지만 자연에 이치에 따른 기법들이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화공법이란것을 소개 합니다. 화공법이란 불을 이용하여 내여자로 만드는 방법입니다만, 여기서 불은 여러가지로 들수 있습니다. 그것이 정성이든, 노력이든, 그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바다에서 조개를  잡았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은 칼을 이용합니다만, 생조개에 칼을 들이댄다고 쉽게 먹을수 있는게 아닙니다. 때로는 손을 벨수도 있고, 크게 다칠수도 있기 때문에 칼을 사용하는것은 옳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돌을 들어 깨서 먹는 방법은 더욱 아닙니다. 왜냐하면 아까운 살집이 뭉개 질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생조개를 아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불을 이용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냄비에 조개를 넣고 불을 짚이면 조개는 조용히 입을 벌립니다.

조개를 먹자고 괜한 노력을 하지 마십시요. 

 

생조개를 예를 들었는데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화공법을 이용하게 되면 아주 빨리 아리따운 여인을 내여자로 만들수 있습니다. 그 불이 때로는 노력이고, 공들이는것이고, 매우 간접적이면서 적극적인 방법입니다. 유치한 방법들을 이용하여 여자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기술은 돈버는 기술입니다.

세가지 기술중에 가장 중요한 기술일지도 모릅니다. 경쟁도, 여자도 때로는 돈으로 해결할수 있으니깐 말이죠. 저는 남자의 돈버는 기술이란 전문가가 되는것이라고 봅니다. 전문가가 되면 되면 돈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법이거든요. 근데 많은 사람들은 자기가 하고 있는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를 포기합니다.

 

내가 살아온길-송충이는 솔잎을 먹어야 한다. http://valdino.blog.me/30142825333

 

자기분야에서 10년정도 몸담고 있으면 어느정도 전문가가 됩니다.10년정도 몰두했는데 전문가가 되지 못하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저는 온라인마케팅 분야에서 홈페이지맨드는 세부 분야에서 전문가입니다.저는 이일을 해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맨드는 분야에서 만큼은 그 누구에도 1등의 자리를 양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전문가로 몸담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구하고 배우고  경험해 왔기 때문에 전문가로 자리 매김되는 것이지요. 수많은 책을 읽고 강의를 듣고, 학습해 왔습니다. 수많은 허접한 세월을 경험하고 나서야 이제는 내입으로 내가 이 분야에서 전문가다라고 말할수 있었습니다. 바로 끈기입니다.

 

끈기라는 DNA를 가지고 있지 않았더라면 저는 지금의 나를 만들수 없었습니다. 끈기가 나를 도와 주었기 때문에 지금의 아를 있게 했습니다. 저를 만나 홈페이지를 맨든 수많은 고객이 저를 전문가로 인정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약속을 지켰기 때문입니다. 

 

 

지금보다 2배 또는 3배, 4배, 5배 매출 향상을 약속 했고 저는 그 약속을 지켰기 때문에 저의 고객은 저를 전문가로 기억합니다.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면 돈은 부수적으로 따라온다는 것을 명심 하세요. 꼭 그렇게 해야 됩니다. 돈이 목적이 되어 돈을  쫓아 다니면 돈은 점점더 당신으로부터 멀어 집니다. 그것이 자연의 이치입니다. 

 

대한민국에서 홈페이지 잘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니 잘팔리게 만드는 홈페이지제작 기법에 대해서 강의를 하는 사람은 

아마도 저밖에 없을것입니다. http://cafe.naver.com/trendhunting/120854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oonjin.yu

밴드:  http://www.band.us/n/xN3iM2ud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nemotic

옐로우아이디: http://goto.kakao.com/@%EB%84%A4%EB%AA%A8%EC%9D%98%EB%AF%B8%ED%95%99

 

감사합니다. 2015-3-15 유문진 씀


19985년 고등학교졸업식때 왼쪽 첫번째


 2006년 성수동에서 erp사업할때


 2009년 등반에 빠져 있을때.

 

 2007년 산에 미쳐 있을때.

 

 2007년 

 

 

 1990년

 

 

 2007년

 

2005년

 

 

 

1990년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3-08 16:57
조회
1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