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서대문구] 서울 서대문지회 회장 인사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 서대문지회 회장 신성호입니다.
소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 여러분 요즘 어떠신지요?
사업을 유지하는 게 힘드신 분들도 있고, 어찌어찌 사업은 유지하고는 있지만 언제까지 이 사업이 가능한 지 전망이 불투명하신 분들도 계시겠지요.
사업이 잘 되고 있는 분도 계시다구요? 
그런 분들은 전체의 10%도 안될 겁니다.

이렇게 사업을 유지하고 매출이 오르지 않고 있는 90%의 소상공인들은 어떻게 해야할 지, 무엇을 해야할 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중앙회에서는 위의 사례처럼 고민하고 있는 전국의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마케팅 교육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하루의 업무에서 시간을 내기가 힘든 소상공인들은 중앙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교육에도 참여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중앙회에서는 각 지역별로 지회를 만들어서 각 지역, 각 사업장에서 실시간으로 마케팅 교육이 이루어지고 매출이 오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서울 서대문지회에서는 서대문 구청, 서대문 상공회의소, 지역신문들과 함께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당장 내일이라도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고객모집 노하우, 매출을 일으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등을 교육하고 지속적으로 컨설팅을 해줄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과 시스템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동안 지역에서 이루어져온 이론 중심의 수많은 세미나와 교육에서 탈피하여 바로 실천하고 실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지역의 소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자 합니다.

 

각 지역의 현장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들은 여러 가지 성공사례를 만들 것입니다. 소기업, 소상공인들과 같은 작은 회사가 그 업종에서 1등 할 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서울 서대문지회가 그 성공사례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서대문지회 회장 신성호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08:57
조회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