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과 카카오 마케팅의 저자인 이광성 대표는 게릴라마케팅의
일종인 스토리텔링 스킬(이하 스텔스)을 강조합니다.
금번 마케팅경영 콘퍼런스에서는 스텔스의 핵심 노하우 3가지를 공개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은 매출과 직결되는 바이럴 마케팅의 인사이트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밑줄의 키워드를 맞추시는 선착순 5분은 무료 참석의 혜택을 드립니다.
- 직설적인 마케팅보다는 우회적인 ---- 설계
- 신규 고객 창출보다는 기존 고객을 통한---- 효과
- 매체 중심 마케팅보다는 콘텐츠와 ----중심
마케팅 경영컨퍼런스가 아직 생소하시다고요?
개요
마케팅 경영컨퍼런스는 사장과 기업 운영에 실무자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데 있습니다. 2015년 지금은 정보는 많으나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특히 소기업 소상공인이
적용할 만한 강좌나 정보교류의 장이 부족하다는 공감대에서 2014년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1년에 80만개 기업이 사라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은 어떻게 살아남을지, 어떻게 자립해야되며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고, 함께 성공하자는 가슴벅찬 상상을 하는
공유의 장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기업을 운영하시는 대표자 뿐아니라, 실무자, 마케팅 전문가,
경영컨설턴트, 코치 예비 퇴직자등 기업 경영의 자립과 성장에 관심있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매출의 기본은 상권분석을 통한 유동인구의 분석이라면
온라인 매출의 기본은 키워드 즉, 검색 쿼리의 분석입니다.
소비시장보다는 경쟁자부터 ~~
2월 12일 진행될 바이럴마케팅과 파워콘텐츠 강의에서
진행될 목차입니다.
chapter 1
바이럴 마케팅 현재 트렌트 분석:
정말 효과가 있을까? 바이럴 마케팅의 허와 실
chapter 2
바이럴 마케팅의 성공사례
chapter 3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입소문을 위한 파워 콘텐츠 만들기
chapter 4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매출로 이어지는 웹 콘텐츠의 정답은
디테일이다.
chapter 5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chapter 6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일부 순서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경영 컨퍼런스는 전문가들의 실전에서 검증된 내용을 토대로
구성되었습니다. 실전 사례를 통한 구체적인 모델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는
놓치면 손해보는 시간들입니다.
참가 신청 안내
-일시: 2015년 2월 12일 오후 7시~ 9시
-장소: 종로구 삼봉로 95 대성 스카이렉스빌딩 102동 3층
-참가비: 사전등록 30,000원 . 현장등록 70,000원
(사전등록 선착순 5분 "바이럴마케팅" 도서증정)
-특전: 바이럴 마케팅 기초 컨설팅, 비지니스모델캔버스 5기 교육비 10만원 할인.
-참가신청:온라인, 문자, 유선, 댓글 신청- 참가비 입금- 등록 완료
-입금계좌: 기업은행 137-079338-01-011(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문의: 02- 862-8627, 김윤호 파트장 010-3186-7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