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심화과정 주차별 커리큘럼

1주차 과정


마케팅전략기획 프로세스

1. 브랜딩

1) 기업의존재이유

- 미션

- 비전

- 경영철학


2) 제품의 본질

- 제품의본질

- 제품의차별화

- 조직의상징

3) 기업의이미지

- 로고

- 네이밍

- 디자인

- 컬러컨셉

- 슬로건

 

2. 브랜드 차별화

1) 5P의 차별화

2) 브랜드의 차별화

 

3. 브랜드 컨셉

1) 존재이유와 컨셉

2) 브랜드컨셉

 

4. 포지셔닝

1) 브랜드의 포지셔닝

 

2) 제품의 포지셔닝


2주차과정

1. 타겟팅

가. 시장현황조사

1) 시장분석

- 외형적분석

- 경쟁분석

2) 제품분석

- 제품일반분석

- 제품수명주기


3) 소비자분석

- 구매패턴

- 사용패턴

- 구매동기

나. 타겟팅

1) 핵심타겟

2) 중심타겟

3) 서브타겟

다. 예산수립

1) 광고비

2) 인건비

라. 신규고객발굴기획

마. 기존고객갱신

바. 포지셔닝

사. 소구점 개발

아. 컨셉개발

자. 카피개발


2. 선택설계기획&생산

가. 선택설계형태기획

- 그냥좋아

- 컨텐츠큐레이션

- 소비자리포트

- 궁금증큐레이션

나. 선택설계생산

- 아이디어회의

- 인적자원배분


3. 플랫폼구축

가. 랜딩페이지 셋팅

나. 세일즈페이지셋팅

다. 퍼널시스템구축

라. DB셋팅


4. 캠페인기획&실행

가. 매체믹싱

나. 매체별광고셋팅

다. 광고집행

라. 광고운영


5. 전환활동

가. 플랫폼전환

나. 상담센터구축

다. TM센터구축

라. 육성센터구축



6. 마케팅관리

가. 광고효율분석

나. 마케팅관리

 

다. 컨텐츠관리


3주차과정 

1. 선택설계마케팅의 유입

 1) 퍼널시스템

 2) 바이럴루프

 3) 컨텐츠확산

 4) 미디어믹싱

 5) 미디어별 광고기법


4주차과정

1. 선택설계마케팅의 분석

 1) 매출분석

 2) 목표매출분석

 3) 개별마케팅분석

 4) 분석결과해석


2. 선택설계마케팅의 개선

 1) 전환의 개선

 2) 유입의 개선

 3) 분석의 개선

 4) 자원의 개선


 PS. 세미나 참석자 특별제공- 온라인마케팅 실전팁

* 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 기획 실전 팁

* 전환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 기획 실전 팁

* 블로그 한달만에 최적화 하기

*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구글리마케팅 최적화 실전팁

* 언더팝업으로 전환율 높이는 방법

페이스북광고  타겟팅방법 실전 팁 실습

1. 경쟁사 사이트방문자 가로채기
2. 네이버에서 내 키워드 검색자 가로채기
3. 카페회원 이메일 수집방법
4. 경쟁사 사이트에 픽셀 심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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