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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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공발상365」
■■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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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은 회사도 1등 할 수 있다 !
■ No.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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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을 높이는 3의 법칙
해설 :구매후 3회 이상 만족하면 충성고객이 된다.
사람의 심리 속에 경계감을 풀려면 좋은 관계로 3회 이상 접촉해야만 한다.
그것도 똑같은 행동을 21일간 지속하면 습관이 된다는 3주간에 걸쳐서
이루어질 때 경계감은 거의 사라진다.
경계감이 아닌 만족감이라면 어떨까?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감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는 구매를 한 순간뿐이다.
구매후부터 점차 만족감이 떨어져 나간다고 했을 때
이를 방치하면 3주후에는 완전히 잊혀지게 될 수도 있다.
멋진 여성과의 데이트를 연상해보라.
첫 만남후 3주 뒤에나 연락을 하면,어떠한 반응을 보일까?
구매 고객 관리 또한 마찬가지이다.
구매후 21일사이에 3회 감동을 하면
그 고객은 완전히 충성고객이 된다.
연애할 때와 마찬가지로 첫 구매후
21일안에 3회 이상 고객과 연락을 취하라.
귀사에 대한 고객의 만족이 높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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