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성공발상 365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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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발상365★ No.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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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을 보내지 말고 편지를 보내라!
해설 :
- 회사 대 고객의 관계로 DM을 쓰려고 하면
- 회사 대 고객의 관계로 DM을 쓰려고 하면
선전 문구가 나열된 광고가 되기 쉽상이다.
이럴 때 효과적인 것은 회사 대 고객 관계의 DM이 아니라
개인 대 개인의 애정이 담긴 편지이다.
무미건조한 비즈니스 DM이 아니라
애정이 담긴 편지로 감동적인 이야기 편지가 된다.
고객을 감동시키려면 광고 DM이 아닌
감동적인 편지를 보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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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노하우를 실천하여 압도적인 실적을 이끌어낸
많은 사례를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기업 경영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한 경영 개선으로 활짝 웃는
소기업 경영자들과 즐거운 교류를 이어가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