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칼럼/김기수] 시장세분화 - 시장을 나누는 변수들에는 무엇이 있는가

매번 술자리마다 처음처럼만 고집하는 애주가와

처음처럼을 한 두 달에 한 번 마실까말까한 사람은

다른 세분시장을 구성할 것이다.

 

5) 용도(application)

SUV를 가정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고, 레저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다.

컴퓨터를 인터넷 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고, 게임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다.

농구화를 농구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고, 일상생활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다.

베이킹 소다를 요리용으로 쓰는 사람이 있고, 세척제로 쓰는 사람이 있다.

칠성사이다를 음료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고, 요리용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09:44
조회
1,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