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잘 안팔리는 홈페이지, 쇼핑몰 진단 서비스

홈페이지(쇼핑몰포함)에 구매전환율이 오르지 않는 것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어느 한쪽이 잘되었다 해도 다른쪽에 문제가 있으면 전환율ㅇㄴ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전환율이 오르지 않는 이유는 다차원적으로 분석을 요하는 작업이죠.

 

방문자는 있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는이유?

 

그것은 매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리가 홈페이지를 진단할때 쓰이는 항목이 바로 그 이유에 해당하는 이슈들입니다. 자세히 보시고 어디서부터 잘못 되었는지 한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에 매출이 오르지 않는 이유 진단 항목과 분석 그리고 절차

1. 아이템

2. 타겟팅

3. 포인트

4. 홈페이지: 구매설득정보, 멘토링, 미끼상품, 활성화상황, 신뢰구축장치, 레이아웃, 디자인, 폰트,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 서브페이지구성

5. 대표키워드확인: 유입량순위20, 광고비순위20 체크

6. 유입의질확인

7. 방문자 분석

8. 마케팅믹스 체크

9. 각항목별 진단

10. 종합진단

11. 진단결과 보고 

 

 위와 같은 항목을 진단하고 분석하고 진단결과에 대한 정의를 내립니다.

 

우리가 홈페이지를 진단하는 방법은 매우 독특하며 그동안 갈고닦은 연구결과를 토대로 이루어집니다.

 

홈페이지를 진단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항목입니다. 항목은 그 항목을 이루는 구성요소로 이루어집니다. 더이상 구성요소를 추가 할수 없을때 우리는 한계를 느낀다고 합니다. 구성요소가 더이상 없다고 하는것은 더이상 방법이 없다는 것과 동일한 말이죠. 우리가 어떤 문제점을 해결할때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과 문제를 해결하는 구성요소는 다릅니다. 홈페이지를 진단한다고 하는것은 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이 떨어지는 이유를 알아 내는 것입니다. 그 이유를 알아내기 위한 방법에 대한 항목별 구성요소를 맨들어 내는것이 바로 능력입니다.

 

우리가 위에 열거한 구성요소외에 다른구성요소를 열거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시죠? 우리의 노하우이기 때문입니다. 그치만 위에 열거한 항목만 보아도 눈치 빠른 분들은 이미 감을 잡았는지도 모릅니다.

 

구매전환율이 좋은 홈페이지는 경쟁력입니다. 100명 유입하여 10개 파는거랑 1000명 유입하여 10개 파는거는 업청난 차이입니다. 구매전환율이 10%가 차이 난다는 말은 매출이 10배 차이가 난다는 얘기입니다. 모든 광고를 본격적으로 집행하기 전에 구매전환율을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를 통하여 구매전환율을 테스트해보면 알수 있습니다. 키워드별로 전환율이 다르겠지만 전체 통계를 내보면 평균 전환율을 산정 할수 있습니다. 그 데이터가 맘에 들때까지 홈페이지를 개선해야 합니다. 전환율의 목표를 설정하고 최소한의 전환율을 설정하여 이 정도는 돼야 손해가 없고 이익을 낼수 있다는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구매전환율이 좋은 홈페이지는 마케팅선순환 구조를 맨들어 점차, 점진적으로 마케팅우위를 만들어 갱쟁자를 물리치는 원천이 됩니다. 마케팅 선순환구조는 빨리 이익을 내어 더많은 마케팅을 할수 있는 여력을 경쟁자보다 훨씬 우위에 있게 만드는것입니다.

 

구매전환율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은 셀수 없을정도로 많고 다양합니다.

그러니까 밑빠진독에 물붇는 마케팅 행위를 하지 마시고 매출이 쑥쑥 오르는 마케팅 구조를 맨드는 것이 바로 구매전환율을 높은 홈페이지를 구축하는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 합니다. 꼭 잊지 마세요. 

 

홈페이지 신규제작하기전

홈페이지 리뉴얼 하기전에

꼭 먼저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제작과 운영기법, 세미나에 참석하세요.

그러면 구매전환율이 더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세미나안내 바로가기

 

홈페이지, 쇼핑몰 진단 서비스 신청하기

 

 

 

 

등록자

유문진

등록일
2014-07-29 16:37
조회
11,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