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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로보는 웹문서마케팅

웹문서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웹문서 섹션에 노출이 잘되도록 

웹문서최적화 작업을 해야하고 두번째는 네이버신디케이션을 장착하여야 

합니다. 

 

메인페이지에 플래쉬로 치장을 하여도 네이버 신디케이션만 연동되면

노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웹문서 마케팅의 방법은 바로 네이버신디케이션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업체또한 웹문서 마케팅을 하기 위하여 

네이버신디케이션을 설치하고 연동시켰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연동시킨 웹문서가 노출이 

잘되고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문서마케팅의 핵심은 노출이지만 

꼭 노출을 시키지 않아도 방문자는 눈에 띄게 많아집니다. 

글만 많이 쓰면 정말 다양한 키워드를 타고 유입되는 현상을

목격하시게 될것입니다. 

 

웹문서 마케팅은 선점이 중요합니다. 

업종을 대표하는 업체로 선점하게되면 그 결과는 매우 달콤합니다. 

 

웹문서마케팅의 보이지않는 힘은 바로 

많은 글과 신디케이션 입니다. 

 

고객이 작성하는 글을 웹문서마케팅에 적용하세요.

내가 작성하는 글은 한계가 있습니다. 

고객이 작성하는 글을 노출 시키고 양산체제를 갖춘다면

그야말로 저절로 홍보가 되는셈입니다. 

 

바로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하란 얘기입니다. 

웹문서 마케팅의 또다른 핵심 기술입니다. 그것은 바로,

고객이 작성하는 컨텐츠가 노출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웹문서마케팅 성공사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금니모아 메인페이지 입니다. 

 

서브페이지

 

금니모아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1등으로 노출된 글밑에 출처란 표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신디케이션이 연동되었음을 의미하는 표시입니다. 

즉, 이 사이트의 컨텐츠를 신뢰한다는 뜻입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전체 노출된 문서의 갯수가 나옵니다. 

15,459건이나 노출이 됐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금니매입사례 키워드로 노출 되고 있습니다. 웹문서마케팅 할때 출처가

표시되는거랑 안되는거랑의 차이점은 매우 큽니다. 

 

예비고객들은 출처가 불분명한 컨텐츠는 신뢰를 하지 않기 때문이죠.

고객의 입장으로 생각하면 당연한 것입니다. 

 

웹문서마케팅은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서도 누구나 쉽게 할수있습니다.

단, 말씀드린 두가지는 꼭 장착하셔야 합니다. 

진정성 있는 컨텐츠로 많은 고객들을 유입시키는 웹문서마케팅의 고수가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3.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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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웹파이브

등록일
2013-04-25 10:53
조회
24,255

댓글 7

이상화

좋은글이네요~
2015-03-04 09:23

조영훈

+_+ 좋은 글입니다!!
2013-09-02 10:01

이승훈

오 참고하겠습니다.
2013-08-10 11:37

박은숙

방가
2013-08-16 11:30

곽혜린

웹문서 최적화 작업은 어떻게 하는것일까요? 궁금해집니다..
2013-07-18 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