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세미나 - 재구매비율을 높이는 중소기업의 전략

 

재구매비율을 높이는 중소기업의 CRM전략-실용주의 CRM( 12월 7일 , 영등포, 지금 신청)

 

중소기업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수행과 고객관리 방안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참석하시어 효과적인 고객관리와 마케팅의 해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거나 온라인으로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

ㅁ 세미나 일정: 12월 07일(목), 15:30~18:00
ㅁ 세미나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8가 92 KnK디지털타워 19층 회의실
ㅁ 세미나 주제
   ㅇ 중소기업의 실용주의 고객관리
      - 내부 직원들의 공감대를 어떻게 형성하나?
      - 중소기업에서의 CRM활용 성공사례
      - 구체적인 CRM 시스템 구축방안(실속형 SaaS 방식의 활용)
   ㅇ 중소기업용 CRM(고객관리) 솔루션 데모 및 질의응답
      - 고객관리(기존고객, 가망고객관리)
      - 상담관리(문의, 불만, AS 처리 등)
      - 캠페인 관리(마케팅활동 지원 시스템)
   ㅇ 등록하기: http://www.linkcrm.co.kr/WebUiDemo/seminar/seminar_SaaS.aspx?key=6810&HCSTID=34662690
tkkim@00db.co.kr" shape="rect" coords="505, 990, 637, 1006" target="_blank"> 

header image 

등록자

김용태

등록일
2017-11-29 10:21
조회
2,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