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요즘 웹문서 때문에 고생 많으시죠?
우리가 언제까지 네이버의 정책 변화에 좌지우지 되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좌우당간 이번일을 통해 느낀바가 많습니다. 이제는 네이버의 섹션별 정책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사업 구조로 체질을 변화하지 않으면 힘들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세미나는 이슈가 되는 점들을 과감하게 짚어보고 진단하고 분석하고 대응하는 시간을 갖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매전화율 향상기법에 대해 제가 아는것을 공개 할려고 합니다.
우리 사업자분들에게 좀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여 함께 성공하고자 합니다.
세션1: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키는 나만의 홈페이지 운영기법: 1시간40분
"나만의 운영기법"
이것이 없으면 살아남기 힘듭니다.
나의 고객을 정의하고, 나의고객이 모여 있는곳은 어디인지 알아내고
그곳에 무엇을 던져야 덥석 내제품을 사가는지, 그리고 덥석 사가게 만드는 요인은 무엇인지를 공개합니다
구매전환율이 향상되지 않으면 그어떤 유입마케팅을 해도 소용없습니다 광고비만 날리고 시들어 버리죠
이제는 바야흐로 전환율 향상이 기본 전제가 되지 않으면 온라인마케팅을 할수가 없습니다.
유입비용은 날이 갈수록 비싸지고, 전환이 안된다면 망하는 길밖에 없잖아요.
100명이 방문하면 100명이 다 사가게 하는 뾰족한 방법이 없을까?
우리는 이것을 고민해봤습니다. 업종마다 다르지만 고작해야 1%에서 5%의 전환율을 가지고는 살아 남을수 없습니다
그런데 방법이 있다는것을 알아 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홈페이지의 구성과 운영기법이라는것이죠.
어떻게 홈페이지를 구성하고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대한 남모르는 기법이 있다면 경쟁자보다 더많이 팔수 있고 결국은
더많은 마켓쉐어를 차지 하게되고 업종리더가 될수 있는다는것을 말이예요.
이번 세미나에서는
섹션변화에 따라 울고 웃지말고
나만의 홈페이지 운영기법을 적용하여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1. 내물건을 살 사람은 누구인가? 방황하는칼날보다는 목적있는칼날을 가져라
2. 내고객의 검색프로세스를 파악하라
3. 내물건을 구매할 사람들은 어디서 무엇을하는가?
4. 떡밥을 뿌려라
5.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연결고리 리워드를 만들어라
6. 홈페이지를 어떻게 꾸며야 하겠는가?
7. 나를 알려라 나는 이세상에 최고가는 전문가다
8. 고객은 왜 나를 필요로 하는가
9. 튕겨라
10. 그리고 빠져들게 하라.
세션2: 온라인마케팅의 이슈에 대한 질문과 답변: 50분
1. 네이버의 웹문서 섹션에 대한 정책 변화는 웹문서 노출을 기본으로 하는 모든 홈페이지 운영자들에게 실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식으로든 누군가는 노출이 될것이고 어떤 글이든 상위노출되는 것이 있을테지요
블로그 대란이 있을때도 누군가는 상위노출을 하고 있었으니까요.
이번에 바뀐 정책에 대한 이슈와 바뀐 정책에 따라 웹문서를 어떻게 노출 시켜야 하는지 저희들이 분석한 결과 발표 하겠습니다.
- 새로운 신디 1.0
- 웹마스터툴 사이트등록방법
2. 전환마케팅과 유입마케팅에 있어서 이슈가 되고 있거나 이슈가 될만한 사안들을 질문과답변 형식으로 풀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안내: 새로 바뀐 네이버 웹문서에 대해서만 알고 싶으신분들은 굳이 세미나에 참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웹문서에 대한 정책변화에 새로운 대응책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제공되고, 특히 저희 고객님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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