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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전환율 향상을위한 방법 전시효과

홈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내 업체, 내 아이템을 알리기 위함이고 최종적인 목적은

고객에게 구매를 유도시키는 일인데요 사업을 그만두지 않는이상 구매전환율 향상을

위해 우리는 매번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일회성으로 끝나면 절대로 안됩니다. 

 

전환율은 아주 작은 차이가 또는 변화로 인해 좋아집니다. 로고를 바꾸거나, 멘트를

바꾸거나 메인 헤드카피를 바꿔도 매출향상은 눈에띄게 달라 집니다. 다만 운영자들이

그 방법을 모르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몰라서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는 내가 스스로 유지보수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관리자 페이지를 구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환페이지나 메인 페이지를 내맘대로 수월하게 수정할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방문자를 모으는데만 급급했지 그 방문자를 매출에 참여 시키는 일엔 별루

관여하지 못했습니다. 방법을 몰라서 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전환 마케팅은 아주 작은곳에서 차이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환마케팅의 일환으로 많이 써먹고 있는 전시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시효과는 그야말로 전환마케팅의 많은 방법중에 하나이지만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전시효과는 방문자들에게 우리 홈페이지의 다양한 진행현황을 보여줌으로써

구매저항을 줄여서 구매에 참여시키기 위한 방법입니다. 

 

실시간 주문현황

실시간 상담현황

실시간 질문과 답변

 

저의 경우엔 실시간 유지보수현황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전시효과는 내 홈페이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전시함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끌 수있는 장점이 있고 남들도 구매를 했으니 나도 여기서 

구매를 해도 괜찮겠다 하는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좋은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2013.04.01

 

 

등록자

웹파이브

등록일
2013-04-01 14:07
조회
18,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