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
오늘 설명드리는 잘팔리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30가지 핵심 구성요소는 지금가지 설명드린 것 중에서 젤 핵심이 되는 설명입니다.
이것이 실질적인 매출에 도움을 주는 노하우이자 기법이기 때문입니다.
30가지 핵심구성요소중에서 당신의 제품과 아이템에 맞는 구성요소는 어떤것이 있는지 찬찬히 살펴서 선택한다음 홈페이지에
적용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두달이내에 두배의 매출을 달성하리라고 확신합니다.
1.브랜딩: 브랜드리얼리티(미션,비젼,경영철학,브랜드스토리) 브랜드아이덴티티(제품의본질, 차별화, 조직상징) 브랜드이미지(로고, 슬로건, 네이밍, 디자인)
2.스토리텔링: 내부,외부 마케팅, 스토리의4대구성요소(메시지,갈등, 주인공, 플롯)
3.이슈: 제품, 서비스,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색-언론홍보에 뿌려지고, 바이럴 및 SNS에 확산될기초자료
4.타겟팅: 송곳같은나의고객, 차별화를 반기는고객, 지역, 성별, 나이, 결핍, 상태, 환경, 필요 : 속성, 라이프스타일, 철학
5.포지셔닝: 고객에게 나의 상품이 어떻게 기억되기를 바라는가? 잠재고객에 자신을 차별화하는기술
6.컨셉: 제품편익에 대한 소비자와의약속, 무엇을말할까? 어떻게 말할까?
7.카피라이팅: 캐치카피, 헤드라인, 리드카피, 낚시성카피, 캐치프레이즈
8.소책자전략: 고객의이해, 고객의 결핍, 목마름, 필요, 상태를 바탕으로 큐레이션, 또는 전문적 정보제공
9.USP전략-사용자편익, 혜택, 배너핏, 핵심가치-로저 리브스
10. 차별화전략: 경쟁시대에 경쟁하지않는비법, 시장을 믿지말고 인간을 이해하라
11. 솔루션, 솔루션의증명, 제품, 아이템(정보, 재화, 용역)
12. 전환시나리오: 자가진단, 디비받는정교한 잔머리, 설문형, 체크형,
13. 마중물, 자가발전소: 활성화, 안사면손해, 왁자지껄, 시장분위기,
14. 정보: 헤드라인, 리드라인, 본문(다운로드)
15. 할인전략: 오늘만이가격, 추천할인코너, 기념일감사세일, 기획전, 사용기한임박제품할인, 정기세일, 바겐
16. 경품전략: 각종이벤트참여경품, 기간내구매자경품, 활성화를 위한 경품제공, 제휴경품, 에러발견경품
17. 서비스: 1+1, 구매하시면 설치는 무료, 쿠폰발행, 샘플증정, 교육, 세미나참여권증정, 끼워팔기
18. 교육: 정품구매를 위한 미끼상품, 정보컨텐츠를판매할경우, 전문적이고 고관여제품을 판매할때.
19. 체험: 체험마케팅, 써보고구매하세요(안마의자, 비데, 정수기, 냉장고등의 가전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20. 제품디스플레이방법: 구성요소를 늘려라, 너무많이 보여주지마라, 너무많이보여줘라, 클릭을유도.
21. 미끼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교육, 세미나, 체험등
22. 트렌드반영: 디자인트렌드, 시대적, 정치적, 패션, 문화코드, 사회적, 경제적 상황과 이면, 그리고 풍자
23. 전문가의탄생: 이부분최고전문가, 멘토링?, 강연,출판,칼럼기고,방송/언론/재능나눔,sns
24. 기타: 한정판매, 기다림의미학, 비교, 실시간대응, 무료, 공짜, 반복, 연예인인지도, 유명인사추천 등
25. 전환컨텐츠: 결핍에대한 보상, 구매를 결정하는 결정적 컨텐츠, 체류시간확대, 재방문을 유도한다.
26. 동영상컨텐츠: 상세페이지, 랜딩페이지, 메인페이지등에서 구매전환율을 향상시켜줄 컨텐츠. 스토리광
27. 정보인프라: 칼럼, 온라인강의, 핵심지식 등의 정보인프라가 차별환와 전문가의 위상을 보여준다.
28. 후기, 사례: 자작극과 진정성, 리워드를하라, 파격적으로하라, 충성고객을 만들어라, 재구매율을 높여라
29. 메뉴구성과 순서: 부드러운메뉴, 메뉴순서정하기, 사이트맵제출
30. 디자인: 플래쉬, 동영상, 정지화면, gif, 비쥬얼, 인포그래픽, 폰트, 레이아웃, 트렌드, 허접하지말것, 경쟁사보다좋을것, 내몸에맞을것
이상 30가지 잘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핵심구성요소를 설명 드렸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이 홈페이지에 적용할 차례입니다. 곧 실행을 의미합니다.
많은 분들은 수많은 교육과 세미나를 참석하지만 통계결과 참석자의 5%미만이 실행에 옮겨
성공을 거머 쥔다고 합니다. 당신의 실행력은 지금 바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두고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