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즈노 컨설팅의 26기 성공실천회 3강 DRM2 강의가 사)한국 소상공인 마케팅협회
강의실에서 4월 21일 18:00~21:00 까지 있었습니다. 강의는 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이너
조기선이사님이 해주셨습니다.
고객이 반응하는 문장 구성 방법은 가치를 높여 매출을 올리기 위한 메세지를 작성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일이다. 고객의 감정을 조작할 수 있는 문장 작성법으로 의사놀이법칙을
소개합니다.
1.문제 2. 방치,결과 3. 해결방법 4. 증거제시 5. 오퍼제공
1. 문제제기: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진단한다.
방치결과: 방치하게 되면 어떠한 결과가 생기게 되는지 알린다.
해결방법: 문제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워크 : 자사상품에 의사놀이 법칙을 적용하여 고객이 반응하는 문구를 만들어 봅니다...
다들 머리를 싸매고 계시는군요....ㅋ ㅋ ㅋ
시간 관계상 몇분만 발표를 하도록 합니다. 먼저 허브디자인의 배재찬 대표님,
인테리어의 설비비용, 하자, 오퍼등에 관하여 발표합니다.
두두잉글리쉬의 유미숙이사님의 어학캠프 모집에 관하여....
세정의 이효진님의 의상의 칼라(맞춤)에 관하여...
볼리앙코 이영진부장님의 콘택즈렌즈 특히 저가 불량품의 위험성에 관하여....
숙제는 자사상품 판매 프로세스 구축하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