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2일(목)마케팅지원센터에서 두번째 마케팅전략 강연을 치뤘습니다.
5시부터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이 반응하는 인쇄광고물 마케팅전략'
이라는 주제였습니다.
흐린 날씨는 세미나때마다 찾아오더군요~
그래도 한시간 전부터 일찍 오신 참석자들을 보면 참~ 흐뭇했지요.^^
서울지역 외에도 강원도, 대전, 전라북도 등...
지방에서도 세미나를 듣기 위해 올라오셔서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
특히 전북에서 오신 분은 인쇄광고물 무료진단까지 신청하시고,,,
다시 차편때문에 세미나 중간에 내려가야 해서 좀 안타까웠습니다.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참가인원은 모두 조기 마감 되어서 다행이기도 했지만, 미처 오시지
못한 고객분들을 생각하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군요..
다음번에는 그분들과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한시간 전 부터 일찍 오신 세미나 참석자들..
명함 교류 장면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최초의 마케팅 수단인 명함을 가지고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어요.
오늘 강연 주제는 고객이 반응하는 인쇄광고물 마케팅 전략이었지요.
세미나에 열중이신 모습들.~
쉬는 시간에는 서로 친해지기 딱! 좋아요.
한가지 이상을 더 얻으려면 질문이 중요해요.^^
세미나는 참석하신 분들의 열의가 높아서 질문도 많고 강연 분위기가 특히 좋아서 저도
즐겁게 강연을 하였네요.
세미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꼭 성공하시기를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