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서대문구] [공개세미나]고객이 반응하는 인쇄광고물 마케팅 전략


 

전단지 배포하면 고객이 반응을 하나요?
회사의 리플렛 카다로그에 고객의 DM을 모을 수 있는 장치가 되어 있나요?

경쟁업체와 똑같은 전단지, 차별화 된 전략이 없는 리플렛과 카다로그는 의례적으로 만들어야만 하는 인쇄광고물일 뿐, 회사와 회사의 상품을 알리거나 고객을 모집하는 데는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고객의 반응을 느낄 수 없는 전단지, 리플렛, 카다로그를 배포할 건가요?
인쇄광고물을 제작하고 배포할 때, 그 효과는 마케팅 전략이 들어가 있느냐, 없느냐에 좌우하게 됩니다.
인쇄광고물에 마케팅 전략을 넣어서 고객을 모집하고 구매로 전환하는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순간적인 아이디어와 예전의 경험으로 잠깐은 성공할 수 있어도 지속적인 성공과 커다란 성과는 이루어 내기가 어렵습니다.
사장님의 지속적인 마케팅 학습과 실천이 미래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특전: 자사의 전단지, 리플렛, 카다로그를 세미나 현장에서 무료로 진단해 드립니다.(선착순 4명 한정, 참석 신청하실 때 같이 신청해 주세요.)
세미나 참석인원은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30명만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단, 재미삼아 신청하고 오지 않으실 분들이나 세미나 듣고 실천하지 않으실 분들은 자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고객이 반응하는 인쇄광고물 마케팅 전략 공개세미나

-전단지, 리플렛, 카다로그 무료진단 진행

- 일시 : 2010년 4월 22일 목요일 오후 5시 ~ 8시까지

- 장소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교육장

- 비용 : 10,000원 (현장접수시 15,000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941-116130 최영숙

- 주최 :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 주관 : 소기업소상공인 마케팅 지원센터




강사:(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1급 마케팅지도사 신성호

 

(주)네오누리콤 대표
중소기업청 산하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이사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회장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강사
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1급 마케팅지도사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 강사
(주)비즈노컨설팅 강사
'인쇄광고물 성공마케팅 전략' 소책자 발간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서울서대문구 지회 교육장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80-9 오빌딩 402호
전화: 02-325-1823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08:59
조회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