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과 카카오 마케팅의 저자인 이광성 대표는 게릴라마케팅의
일종인 스토리텔링 스킬(이하 스텔스)을 강조합니다.
금번 마케팅경영 콘퍼런스에서는 스텔스의 핵심 노하우 3가지를 공개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은 매출과 직결되는 바이럴 마케팅의 인사이트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밑줄의 키워드를 맞추시는 선착순 5분은 무료 참석의 혜택을 드립니다.
- 직설적인 마케팅보다는 우회적인 ---- 설계
- 신규 고객 창출보다는 기존 고객을 통한---- 효과
- 매체 중심 마케팅보다는 콘텐츠와 ----중심
오프라인에서 매출의 기본은 상권분석을 통한 유동인구의 분석이라면
온라인 매출의 기본은 키워드 즉, 검색 쿼리의 분석입니다.
소비시장보다는 경쟁자부터 ~~
2월 12일 진행될 바이럴마케팅과 파워콘텐츠 강의에서
진행될 목차입니다.
chapter 1
바이럴 마케팅 현재 트렌트 분석:
정말 효과가 있을까? 바이럴 마케팅의 허와 실
chapter 2
바이럴 마케팅의 성공사례
chapter 3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입소문을 위한 파워 콘텐츠 만들기
chapter 4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매출로 이어지는 웹 콘텐츠의 정답은
디테일이다.
chapter 5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chapter 6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일부 순서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경영 컨퍼런스는 전문가들의 실전에서 검증된 내용을 토대로
구성되었습니다. 실전 사례를 통한 구체적인 모델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는
놓치면 손해보는 시간들입니다.
참가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