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무료마케팅자료 http://sbma.or.kr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무료마케팅자료 RSS Feed ko Sat, 20 Apr 2024 20:48:13 +0900 pjiking@naver.com 저비용으로 고객을 확보하는 마케팅 노하우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4 지금은 빈익빈 부익부의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시대이다.반도체, 휴대폰, 자동차 등 대리업이 취급하는 상품은 판매가 활성화되는 한편,중속,영세 기업은 업무량 확보 및 채산성 확보를 위협 받으며 생존의 기로에 서 있다.대기업은 하루 TV광고료가 1억원을 넘어서고 있다.조그마나 회사로서는 엄두도 내지 못할 금액이다.그렇다면, 소규모 회사는 전혀 광고를 할 수 없다는 ..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8:42 +0900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 법칙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3 비즈니스에는 흐름이 있습니다.그리고 타이밍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비즈니스에는 흐름과 타이밍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홈페이지를 만들때도 그렇습니다. 비즈니스 전체의 흐름부터 생각해야 합니다.비즈니스의 흐름을 따라 제작된 홈페이지는 주문이 늘어납니다. 고객문의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가 홈페이지를 만드는 일 자체에만 포커스를 맞춥..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8:02 +0900 최초의 마케팅 도구 명함 마케팅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2 생활 속에서 크게 비중을 두지 않고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명함이다.명함은 아마도 가장 가치가 펌하된 마케팅 도구가 아닐까 싶다.일반적으로 마케팅적인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고 잇는 것이 명함이지만, 자본이 부족한 소기업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는 활용 가치가 매우 높은 것이 또한 명함이다.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7:26 +0900 블로그 마케팅 전략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1 온라인 지불 대행 전문 회사인 `이지스 효성`이 2.300개 인터넷 쇼핑몰을 조사한 결과월평균 매출이 1천만원 이상이니 쇼핑몰은 전체 쇼핑몰중 10%에 불과했고월평균 매출이 100만원 미만이거나 아예없는 쇼피몰은 43%에 달했다고 합니다.온라인 비즈니스 즉, 홈페이지를 운영하거나 옥션 또는 지마켓등에 입점하는 것이중요한 것이 아니라 매출이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6:41 +0900 전단지 제작 비법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0  소비자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여가격을 비교하고 원산지를 확인하고 사용방법과 사용한 고객들의 후기등을꼼꼼히 살펴 보거나 상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발 품을 팔아서라도구매하는 것이 요즘 소비자의 심리입니다.이처럼 상품의 가치에 대한 조사 욕구는 지구를 해부해서라도해결해야 할 만큼 집요하고 또한 구매한 후 상품으로..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5:51 +0900 P.O.P 노하우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9 나의 가게에 매출이 저조하다, 경기가 안 좋은 탓일까? 그렇다면 옆집도 손님이 없어야 하는데 옆집에 손님이 넘쳐난다, 그 이유는 뭘까?점포를 운영하는 사장이라면 이런 고민 한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식당 의류점, 미용실, 슈퍼마켓, 화장품 가게 등 생활 속에서 마주치는 점포형 영업을 하는 소상공인의 매출을 향상시킬 마케팅 도구의 하나인 POP.그러나 실상 POP를 ..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5:09 +0900 5단계 접근전략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8 식당으로 성공하기 위한 5단계 접근전략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3:59 +0900 모바일 마케팅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7  소상공인들이 몰라서 손해보고 있는 모바일마케팅 성공노하우저비용으로 쉽게 우수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이 있음에도 방법을 몰라서 어쩔 수 없이 고비용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저비용 우수고객 확보 방법을 공개합니다.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3:17 +0900 고객이 반응하는 좋은 카피 작성 방법 15가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6 카피는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들이고 자극하여 반응을 유도하는 것도 있지만 소비자에게 구체적인 내용을 전달하여 보다 빠른 구매행위로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2:34 +0900 인쇄광고물 제작과정과 제작과정에서 주의해야할 5가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5 인쇄광고물 제작과정과 제작과정에서 주의해야할 5가지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1:51 +0900 인쇄광고물 업체 선정할 때 조심해야할 6가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4 인쇄광고물 업체 선정할 때 조심해야할 6가지  관리자 Tue, 20 Jun 2017 10:40:16 +0900 인쇄광고물 상품에 따른 특성과 마케팅 전략 대표상품 5가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3 인쇄광고물 상품에 따른 특성과 마케팅 전략 대표상품 5가지  관리자 Tue, 20 Jun 2017 10:39:19 +0900 소기업에게 마케팅 전략이 없을 때 생기는 문제점 5가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 어제도 마케팅 상담을 하러 사장님이 오셨고, 오늘도 어김없이 마케팅 상담을 하러 사장님이 오십니다.그럭저럭 사업은 유지가 되는데 조금 더 매출을 올려보고자 마케팅 교육을 생각하고 상담을 받아보아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나은 분입니다.주 거래처에 문제가 생겨서 함께 쓰러질 상황인 분, 기술개발에만 집중 하다 보니 상품은 좋은데 당장 판로가없어서 발을 동동 구.. 관리자 Tue, 20 Jun 2017 10:37:43 +0900 365일 구매로 이어지는 성공홈페이지 제작과 운영노하우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 소기업 소상공인들에게 홈페이지란 무슨 의미일까? 홈페이지의 사전적 의미는 “월드와이드웹(WWW)의 초기화면 또는 WWW가 제공하는화면의 총칭” 이며, 우리말로는 누리집이라고 한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에 앞서 반드시 선행되어야 할 것이 전략과 목적이다. 대개 실패하는 홈페이지 진단을 해보면 전략과 목적이 없다. 이제부터 홈페이지에 대한 기본 사항들을&nbs.. 관리자 Tue, 20 Jun 2017 10:36:45 +0900 페이스북 상세타켓 - 한페이지 출력본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30 페이스북 상세타켓 이민후 Sat, 17 Jun 2017 10:31:48 +0900 카카오마케팅의 모든것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9 광고설계에서 운영까지 유문진 Fri, 24 Jun 2016 10:13:03 +0900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광고설계 및 운용법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8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광고설계 및 운용법 유문진 Fri, 24 Jun 2016 10:11:47 +0900 구글애드워드, 키워드광고, 동영상광고, 리마케팅셋팅법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7 구글애드워드, 키워드광고, 동영상광고, 리마케팅셋팅법 리마케팅사이즈별 배너도 포함되어 있어요 유문진 Fri, 24 Jun 2016 10:10:50 +0900 유튜브마케팅의 모든것 - 광고설계에서 확장까지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6 유튜브광고의 모든것이 들어 있습니다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9:32 +0900 스텝메일 작성법 실제 사례집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5 스텝메일 관심 많으시죠샘플파일을 공개 합니다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8:23 +0900 큐레이션마케팅-도서요약 맵핑파일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4 이건 꼭봐야할 책입니다.시중에서는 구할수 없는 중요한 도서 입니다. 요약집이에요 씽크와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6:45 +0900 페이스북:광고설계, 운영지침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3 페이스북의 모든것이 담겨져 있습니다. 씽크와이즈파일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5:12 +0900 블로그최적화 광고설계, 운영지침, 상위노출 파일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2 안녕하세요네모의미학 유문진입니다.반갑습니다. 어제의 선물은 어떠셨나요?추후 업그레이드 될예정입니다.저와 항상 관계의 끈을 놓지 마시고 연결해 놓으세요그 방법은 네모의미학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면 됩니다.주기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연락할것입니다. 오늘의 선물은 좀 특이합니다.이 선물은 어쩌면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블로그를 ..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3:33 +0900 네이버파워링크 광고셋팅 및 최적화 방법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1 네이버키워드광고셋팅법과 최적화 방법 씽크와이즈 파일 유문진 Fri, 24 Jun 2016 10:00:53 +0900 한눈에 알아보는 온라인마케팅의 전체 흐름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20 1. 전환마케팅2. 유입마케팅3. 마케팅믹싱4. 마케팅분석5. 마케팅개선파워포인트 파일 유문진 Fri, 24 Jun 2016 09:59:00 +0900 온라인마케팅 통합파일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9 1. 아이템선정2. 브랜딩3. 전환마케팅의종류4. 유입마케팅-매체의종류와 속성5. 마케팅믹싱6. 마케팅분석7. 마케팅개선8. 정보설계의 방법9. 인간의능력-똑똑해지는 방법 씽크와이즈로 작성되었습니다네이버에서 씽크와이즈검색하여 무료버젼 설치하여 보세요.감사합니다  유문진 Fri, 24 Jun 2016 09:53:46 +0900 웹문서 마케팅의 노하우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8 웹문서가 슬슬 뜨고 있습니다.선점하시면 톡톡히 효과를 보실꺼예요. 목   차1. 웹문서란 무엇인가?2. 웹문서 최적화의 장점3. 웹문서 노출 현황 보는법4. 웹문서최적화를 해야하는 진짜이유5. 웹수집 로봇의 이해6. 크롤링에 대응하는법7. 인덱싱에 대응하는 기술8. 네이버 신디케이션 api9. 웹문서최적화의 어뷰징, 블라인딩, 노출제한10. 노출을 위한 글쓰기 방법11. 순위 쟁.. 웹파이브 Mon, 08 Apr 2013 22:05:21 +0900 지식인마케팅 활용하기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7 지식인은 정말 협업하기 힘들죠복잡하기도 하고목  차1. 지식인 브랜드 높이는 방법1) 네임텍을 다듬어라2) 전문분야를 선점하라3)TOP마크를 획득하라4) 급상승 랭킹 1위의 방법5) 마크설치하기6) 마크노출시키기2. 질문과 답변을 통한 노출3. 채택을 강제로 받는방법4. 지식인 짤리는 행위들  웹파이브 Mon, 08 Apr 2013 22:04:00 +0900 블로그마케팅의 활용과 실전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6 블로그마케팅의 진수가 담겨 있는 파일입니다.목   차네이버가 공개한 블로그 검색 모델링 수식+ 적합도+ 유사도+ 특정에 의한 품질 가산점+ 선호도1. 네이버 검색노출 순위결정 알고리즘 1) 문서자체 점수 2) 품질지수 3) 인위적 점수2. 네이버 노출 순위 결정을 위한  검색어에 대한 유사도 점수 1) 문서자체 점수 2) 고유의 특성에 의한 가산점3. 블로그 특.. 웹파이브 Mon, 08 Apr 2013 22:02:20 +0900 카페마케팅의 활용과 이해 http://sbma.or.kr/insiter.php?design_file=46979.php&article_num=15 그동안 카페마케팅을 하면서 이곳저곳에서 배운거며귀동냥으로 들은거 나름 테스트 하면서 경험으로 얻은것을 종합적으로 모아분석하여 하나의 파일로 맨들었습니다. 울 고객님들께는 무료로 팍팍 풀어 헤칩니다.부디 성공 하시어 소주나 한잔 사주세요. 요거 보고도 카페 마케팅 성공 못시키면 안되져~~~~~~무조건 안되져. 원리만 깨우치면 너무나 쉬운것이 카페마.. 팅자이모 Thu, 31 Jan 2013 09:10:04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