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365일 구매로 이어지는 성공홈페이지 제작과 운영노하우

소기업 소상공인들에게 홈페이지란 무슨 의미일까?

 

홈페이지의 사전적 의미는 “월드와이드웹(WWW)의 초기화면 또는 WWW가 제공하는
화면의 총칭” 이며, 우리말로는 누리집이라고 한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에 앞서 반드시 선행되어야 할 것이 전략과 목적이다. 대개 실패하는 
홈페이지 진단을 해보면 전략과 목적이 없다. 이제부터 홈페이지에 대한 기본 사항들을 
알아보고 성공하는 홈페이지의 기본적인 전략과 목적에 대해서 알아보자.

 

홈페이지에서 메인페이지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고객의 반응을 일으키는 
메인페이지의 작성이 성공홈페이지의 70%이상을 차지한다. 아무리 세부페이지를 
훌륭한 정보와 상품으로 작성해 놓아도 고객을 처음 맞이하는 메인페이지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고객은 바로 나가버릴 것이다.

 

홈페이지에서 메인페이지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고객의 반응을 일으키는 
메인페이지의 작성이 성공홈페이지의 70%이상을 차지한다. 아무리 세부페이지를 
훌륭한 정보와 상품으로 작성해 놓아도 고객을 처음 맞이하는 메인페이지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고객은 바로 나가버릴 것이다.

 

서브페이지의 작성 노하우에 대하여 알아보자. 서브페이지의 기능은 메인페이지와
명확히 구분된다. 다시 말해 고객의 입장이 다르다는 것이다.

 

이제 홈페이지의 제작은 마무리 되었다. 성공홈페이지를 어떻게 운영하여야
고객의 반응을 극대화하고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자.

 

카피는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들이고 자극하여 반응을 유도하는 것도 있지만 
소비자에게 구체적인 내용을 전달하여 보다 빠른 구매행위로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0 10:36
조회
53